기사 메일전송

메디톡스그룹, 박상민∙손성희∙이상윤 이사 승진... "글로벌 진출 토대 마련"

  • 기사등록 2023-10-04 16:38:54
기사수정
[더밸류뉴스=신현숙 기자]

박상민 메디톡스 국내∙글로벌 RA팀 부장, 손성희 메디톡스 경영기획실 부장, 이상윤 뉴메코 영업본부 부장이 각각 이사로 승진했다.


바이오제약기업 메디톡스(대표 정현호)가 선진 시장 진출에 맞춘 조직 강화로 글로벌 시장 진출의 토대를 마련하기 위해 계열사를 포함한 전체 임원 승진인사를 단행했다고 4일 밝혔다. 이번 인사로 메디톡스에서 국내, 해외 인허가를 담당하는 박상민 RA팀 부장과 미래 경영전략 수립을 담당하는 손성희 경영기획실 부장, 계열사 뉴메코에서 영업본부를 담당하는 이상윤 부장이 이사로 승진 발령됐다.


왼쪽부터 박상민 국내∙글로벌 RA팀 이사, 손성희 메디톡스 경영기획실 이사, 이상윤 뉴메코 영업본부 이사. [사진=메디톡스]

메디톡스 그룹은 지난 8월 계열사 뉴메코가 차세대 보툴리눔 톡신 제제 ‘뉴럭스(NEWLUX)’를 허가받으며, 메디톡스가 개발한 기존 3종의 톡신 제제를 포함해 총 4개의 톡신 제제 개발에 성공한 바 있다. 메디톡스는 미국 진출을 추진하고 있는 액상형 톡신제제 ‘MT10109L’ 등 차세대 톡신 제제를 지속 개발하여 국내 시장 재편뿐만 아니라 글로벌 바이오 기업 도약을 위한 선진 시장 공략에 주력하고 있다.



[임원 승진]


◆메디톡스(2명)

△박상민(국내, 글로벌 RA팀) 

△손성희(경영기획실)


◆뉴메코(1명)

△이상윤(영업본부)


shs@thevaluenews.co.kr

[저작권 ⓒ 더밸류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TAG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23-10-04 16:38:54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특징주더보기
버핏연구소 텔레그램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