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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더밸류뉴스=이상협 기자]

신세계인터내셔날(대표이사 이길한)이 올해 3분기 매출액 3875억원, 영업이익 242억원, 당기순이익 163억원을 기록했다고 7일 공시했다. 전년 동기 대비 각각 10.5%, 71%, 66.7% 증가했다.


신세계인터내셔날은 경기 침체 우려 속에서도 수입 럭셔리 브랜드와 자체 패션 브랜드의 수요가 지속되며 견고한 실적을 이어갔다. 신상품의 정상가 판매율이 높아지면서 이익이 증가했는데, 올해 3분기까지 누계 영업이익은 960억원으로 지난해 연간 수치를 넘어섰다. 지난해 연간 영업이익은 920억원이었다.


이길한 신세계인터내셔날 대표이사. [사진=신세계인터내셔날]패션, 뷰티, 리빙 전 사업부문이 고른 실적을 보인 가운데 브루넬로 쿠치넬리, 크롬하츠, 알렉산더왕 등 명품 브랜드가 매출을 이끌며 패션 매출액이 두 자릿수 성장률을 기록했다. 명품 외에도 어그는 3분기 매출액이 전년 동기 대비 2배 이상 급증했으며, 지난 9월 초 신규 론칭한 컨템포러리 브랜드 엔폴드는 론칭 한 달만에 내부 목표 매출액의 200% 이상을 달성하며 시장에 안착했다. 


자체 패션 브랜드는 엔데믹 이후 높은 소비 심리가 지속되면서 여성복을 중심으로 성장세를 이어가고 있다. 자체 여성복 브랜드 보브 매출액은 20% 증가했으며, 고급 소재에 대한 수요가 높아지면서 캐시미어 등 고급 니트웨어를 주력으로 선보이는 일라일은 매출액이 50.5% 늘었다.


코스메틱부문은 딥티크, 바이레도, 산타마리아노벨라 등 니치 향수 브랜드의 약진으로 매출액이 전년 동기 대비 14% 증가했다. 자체 화장품 브랜드 로이비는 유통망을 확대하며 3분기 매출액이 전년 동기 대비 104.3% 올랐다. 


tkdguq0423@thevaluenews.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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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기사등록 2022-11-08 07:27:5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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