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주영 기자
'Y100'은 오뚜기가 '노랑여행'을 주제로 오픈한 팝업스토어다. LG유플러스의 복합문화공간 '일상비일상의틈'의 일부로 처음부터 끝까지 노란색 일색이다. 간판에서 시작해 공간 내부의 머그컵, 티셔츠 같은 굿즈까지 온통 노란색이다. 인터넷을 검색해보면 SNS 후기가 주렁주렁 달려 있을 정도로 화제를 모으는 데 성공했다. 주변을 지나는 행인들도 한번쯤 눈길을 돌린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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엔씨소프트(대표 김택진, 이하 엔씨)가 신작 MMORPG(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쓰론 앤 리버티(THRONE AND LIBERTY, 이하 TL)’ 서비스를 오늘 오후...
“체외진단기기 관련 협회들이 통합해 힘을 뭉쳤습니다. 정부 및 관계 부처와 기업들의 소통의 장을 만들고, 글로벌 경쟁력을 강화하겠습니다.&...
한국 재계에서 '가족 경영(family business)' 방식을 유지하면서 '사이즈'가 가장 큰 대기업집단은 GS그룹(회장 허태수)이다. GS그룹 지주사 ㈜...
LS전선아시아(대표이사 이상호)가 친환경 에너지 기업으로의 도약을 위해 신사업 추진에 나선다. LS전선아시아는 해저케이블과 희토류 등 신사업 추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