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기사수정
[더밸류뉴스=이지윤 기자]

야놀자(대표이사 김종윤)는 여가문화를 대표하는 플랫폼의 상징성을 담은 성수기 캠페인 ‘야놀자해’를 공개했다. 이번 캠페인은 국내외 여가를 위한 모든 서비스를 제공하는 슈퍼앱의 입지를 강화해 누구나 여가를 떠올리면 ‘야놀자’ 하도록 만들기 위해 기획됐다. 


최근에는 모델 송해의 별세로 추모의 뜻을 담아 일시 중단했던 광고도 한시 재개했다. 국민들에게 즐거움을 전하고자 제작에 참여했던 송해의 뜻에 따라 2주 간 방영하며 이달 말부터는 후배 국민 MC가 참여한 새로운 광고를 선보일 예정이다.

 

야놀자, ‘올 여름 여행도 야놀자해’ 진행. [이미지=야놀자]

신규 프로모션은 ‘야놀자 하나로 올 여름 놀 준비 끝’이라는 메시지에 맞춰 여름 휴가 올인원 혜택을 마련했다. 투숙일 기준 오는 9월 27일까지 국내 숙소 미리 예약시 적용 가능한 8만원 상당의 쿠폰팩을 이달까지 지급하고, 고속버스 및 제주 렌터카 등을 이용하면 5%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다음 달까지 인기 테마파크 상품을 구매하면 2만5000원 상당의 레저 쿠폰팩도 제공한다. 이외에도 간편결제 서비스 및 제휴 카드 이용시 최대 10% 중복 할인도 적용할 수 있다.


당첨률 100% 랜덤 이벤트도 선보인다. 8월 말까지 ‘무한 리워드 박스’ 이벤트를 통해 2만원 이상 여가 상품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결제액의 최대 50%(최대 4만 원) 페이백 박스를 받을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또 이달 20일까지 매일 인당 최대 1백만 원 상당의 리워드를 지급하는 룰렛 이벤트도 실시한다.


jiyoun6024@thevaluenews.co.kr

[저작권 ⓒ 더밸류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TAG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22-06-17 15:12:15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특징주더보기
버핏연구소 텔레그램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