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한화솔루션 갤러리아, 한화이글스 홈경기 승리시 기부금...승리기원 메시지 송출

  • 기사등록 2022-04-14 18:04:19
기사수정
[더밸류뉴스=박수민 기자]

한화솔루션(대표이사 김동관 김은수 등)이 운영하는 갤러리아 백화점이 프로야구단 한화이글스와 지역연고인 대전시민들과 함께 야구장 장외 응원전을 펼친다. 갤러리아 백화점은 이글스 홈경기 승리시 사회공헌 기부금을 출연해 지역 사회복지기관에 전달한다.

 

대전 갤러리아타임월드(이하 타임월드)는 ‘한화이글스 로고’와 ‘VICTORY’를 합성해 연출, 이글스 승리기원 메시지를 담은 미디어 파사드를 송출한다. 이글스 대전 홈경기가 있던 4월 8일부터 10일까지 테스트 영상 실연을 마친 타임월드는 올해 한화이글스 대전 홈경기가 있는 날이면 외관 미디어 파사드에 이글스 승리기원 응원 메시지를 띄운다. 4월 15일(금) LG와의 대전 홈경기 3연전부터 첫 송출한다.

 

타임월드 외관 미디어파사드 전경. [사진=갤러리아]

타임월드 외관은 5700여개의 LED 벚꽃 모듈로 구성해 다양한 메시지를 담은 외관 미디어 파사드를 연출하고 있다. 2월 말부터는 우크라이나 국기를 형상화, 평화를 기원하는 미디어 파사드 역시 송출하는 등 대전 타임월드는 미디어 파사드를 이용한 지역 디자인 랜드마크 건물로 대표되고 있다.

 

갤러리아백화점은 대전지역민들의 이글스 승리염원의 미디어 파사드 외에도 올 프로야구 시즌 동안 '한화이글스 홈경기 승리 나눔 기부'를 진행한다. 한화이글스 대전 홈경기를 승리할 때마다 경기당 100만원을 적립한다.  프로야구 시즌 종료시 적립된 기부금을 대전 지역 사회복지단체에 전달할 예정이다. 이번 ‘한화이글스 홈경기 승리 나눔 기부’는 ‘승리의 기쁨으로 나눔을 더욱 즐겁게 실천한다’는 취지를 담아 올해 처음으로 사회공헌 정규 기부 프로그램으로 편성했다. 

 

‘한화이글스 홈경기 승리나눔 기부’ 외에도 갤러리아백화점은 환경보호, 생명존중, 소외계층 나눔 등에 임직원 봉사 및 기부금 출연을 통한 사회공헌 활동을 지속해오고 있다. 갤러리아, 롯데, 신세계는 공통적으로 프로야구단을 같은 계열사로 두고 있다. 이들 유통 3사의 야구 마케팅은 경기에 임하는 소속 구단 경쟁 못지 않게 야구단 지역 연고지를 중심으로 활발하게 전개되고 있는 모습이다.                                                    


aprilis20@thevaluenews.co.kr

[저작권 ⓒ 더밸류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TAG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22-04-14 18:04:19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삼성SDS
버핏연구소 텔레그램
기획·시리즈더보기
재무분석더보기
제약·바이오더보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