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기사수정
[더밸류뉴스=윤준헌 기자]

산업은행(회장 이동걸)이 중견기업과 스타트업 모두를 지원하는 `KDB TechConnect Stage`(케이디비테크커넥트스테이지) 프로그램을 진행한다.


산업은행은 지난 3일부터 오는 28일까지 중견기업과 벤처·스타트업의 기술 연결 기회를 제공하는 오픈 이노베이션 프로그램인 `KDB TechConnect Stage`를 진행한다고 24일 밝혔다. 올해 1월에는 중견제약회사인 대원제약(대표이사 백승호 백승열)과 바이오, 헬스케어 관련 기술을 보유한 벤처·스타트업을 발굴하는 두번째 KDB TechConnect Stage를 진행하고 있다.


서울 여의도 산업은행. [사진=더밸류뉴스]KDB TechConnect Stage는 새로운 성장동력을 찾고 있는 중견기업이 산업은행의 온라인 플랫폼을 통해 수요기술을 공개하고 이에 적합한 맞춤형 기술을 보유한 벤처기업을 모집하는 프로그램이다.


산업은행은 중견·벤처기업간의 오픈 이노베이션 활성화를 위해 지난 2015년부터 지난해까지 총 31회의 `KDB TechConnect Day`를 개최(온라인 IR 4회 포함)한 바 있다. KDB TechConnect Day는 기술혁신형 M&A(인수합병)와 의료기술사업화를 목적으로 운영하는 기술혁신창업생태계 지원플랫폼으로 현재까지 투자 23건, 대출 2건, M&A 4건 등 총 29건의 금융 중개를 성사시키는 등 기업에게 기회의 장을 제공해 왔다.


wnsgjswnsgjs@thevaluenews.co.kr

[저작권 ⓒ 더밸류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TAG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22-01-24 11:43:33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특징주더보기
버핏연구소 텔레그램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