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기사수정
[더밸류뉴스=김진구 기자 ]

[김진구 연구원]

299203_121623_5820

하이트진로는 SM엔터테인먼트 소속 아티스트 동방신기, 소녀시대, 샤이니의 모습을 담은 「하이트 SM엔터테인먼트 스페셜 에디션 맥주 3종」 한정판을 출시한다고 30일 밝혔다.

SM의 대표 아티스트이자 한류스타인 동방신기, 소녀시대, 샤이니의 모습을 담아 레드, 핑크, 민트 3가지 디자인으로 출시되는 「하이트 SM 스페셜 에디션」은 역동성을 강조한 「DANCING BEER」라는 콘셉트가 적용됐다.

하이트는 야구, 축구 등 프로스포츠 구단과 손잡고 다양한 콜라보를 시도해 좋은 평가를 받아온 것에 이어, 엔터테인먼트와 콜라보를 시도하는 등 트렌드를 반영한 마케팅으로 시장을 공략하고 있다.

특히 하이트 SM 스페셜 에디션은 한류를 대표하는 SM 아티스트들의 모습을 담고 있어 국내 소비자들뿐만 아니라 해외 관광객들에게까지 큰 인기를 모으며 「K-맥주」를 널리 알릴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하이트진로 마케팅실 이강우 상무는 『지난 5월 출시된 ‘송중기 에디션’이 국내외 소비자들로부터 선풍적인 인기를 모은 데 힘입어, 이번에는 SM엔터테인먼트와 손잡고 본격적으로 엔터테인먼트 콜라보를 시도했다』며 『한류를 대표하고 있는 SM 아티스트들의 모습을 담은 이번 스페셜 에디션이 한국의 맥주를 해외 소비자들에게 알리는 역할까지 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

[Copyright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ihs_buffett@naver.com

[저작권 ⓒ 더밸류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밸류뉴스' 구독하기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

뉴스레터 발송을 위한 최소한의 개인정보를 수집하고 이용합니다. 수집된 정보는 발송 외 다른 목적으로 이용되지 않으며, 서비스가 종료되거나 구독을 해지할 경우 즉시 파기됩니다.

광고성 정보 수신

제휴 콘텐츠, 프로모션, 이벤트 정보 등의 광고성 정보를 수신합니다.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16-09-30 12:17:00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재계 지도 포럼
더밸류뉴스 구독하기
버핏연구소 텔레그램
재무분석더보기
    게시물이 없습니다.
4차산업더보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