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서울디지털평생교육원, 학점은행제 경영학 과목 4월 개강반 특별장학 혜택 제공

  • 기사등록 2024-03-14 11:43:57
기사수정
[더밸류뉴스=홍순화 기자]

교육부 학점은행제 평가인정 학습과정을 원격으로 운영중인 서울디지털평생교육원(서디평)이 국가자격증 취득 과정에 대한 등록금을 4월 개강반에 최대장학을 적용한다.


이순환 본부장이 2024년 한국소비자만족지수1위를 수상하고 기념 촬영하고 있다. [사진=서울디지털평생교육원]

눈여겨볼 교육과정은 학점은행제 경영학 학위취득 과정 전공 교과목과 교양과목이다. 학습설계는 무료로 진행되며, 과제 및 토론 가이드를 제공하고 있다.


개설되는 필수과목으로 △경영정보시스템 △경영학개론 △경제학개론 △국제경영 △마케팅원론 △생산관리 △적자원관리 △재무관리 △회계원리이며, 선택과목으로는 △광고학 △리더십△사회학개론 △산업심리학 △세법 △소비자심리학 △심리학개론 △원가관리회계1 △인간관계론, 중급재무회계1이다. 해당과목은 CPA 자격증 취득을 위한 필수과목이기도 하다.


서울디지털평생교육원은 학교법인 서울디지털대학교가 설립한 학점은행제 원격 기관이며, 2013년 최초 우수기관으로 선정된 대표적인 학점은행제 학위취득 교과목 운영 기관이며 6년연속 한국소비자만족지수 교육 학점은행 부문 1위를 수상했다.


서디평 이순환 본부장은 “이번 특별장학은 모집과정의 정원이 부족하여 빠르게 마감 될 수 있어 학위취득을 목표한 학습자는 서둘러 등록을 하거나 무료학습설계를 신청하면 수강생 장학혜택을 받고 등록이 가능하다”고 말했다.


학점은행제도를 이용하여 단기간에 학사학위를 취득하면 일반대학에 학사편입이나 대학원 진학이 가능하다. 자세한 내용은 서울디지털평생교육원 공식 홈페이지를 참고하거나 대표전화를 통해 상세한 상담을 받아 볼 수 있다.


hsh@thevaluenews.co.kr

[저작권 ⓒ 더밸류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TAG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24-03-14 11:43:57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삼성SDS
버핏연구소 텔레그램
기획·시리즈더보기
재무분석더보기
제약·바이오더보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