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이디야커피, 모바일게임 '블루 아카이브'와 콜라보 협업

- 콜라보 세트 구매 시 캐릭터 포토카드, 아이템 교환 쿠폰 증정

- 20일부터 한정판 굿즈 사전예약 선착순…데스크패드 증정

  • 기사등록 2024-02-20 11:49:29
기사수정
[더밸류뉴스=이승윤 기자]

이디야커피(회장 문창기)가 넥슨게임즈(대표이사 박용현)와 고객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했다. 이디야커피 기존 고객과 블루 아카이브 유저를 대상으로 다양하고 색다른 브랜드 경험을 제공하기 위함이다.


이디야커피는 20일부터 다음달 18일까지 넥슨게임즈가 개발한 서브컬처 게임 ‘블루 아카이브’와 브랜드 콜라보를 진행한다고 20일 밝혔다.


이디야커피가 20일부터 다음달 18일까지 넥슨게임즈가 개발한 서브컬처 게임 ‘블루 아카이브’와 브랜드 콜라보를 진행한다. [사진=이디야커피]

20일부터 전국 이디야커피 매장에서 블루 아카이브 콜라보 세트를 만날 수 있다. 콜라보 세트를 구매하면 ‘아비도스 대책위원회’ 캐릭터 포토카드 1장, 블루 아카이브 게임에서 사용할 수 있는 아이템 교환 쿠폰 1장을 한정 수량으로 증정한다. 매장 방문이 어렵다면 배달의민족, 요기요, 쿠팡이츠에서 블루 아카이브 특급송달 지원세트를 만날 수 있고 주문 시 캐릭터 포토카드 2장, 아이템 교환 쿠폰 2장을 증정한다.


매장 전용 제품인 블루 아카이브 콜라보 세트는 아메리카노, 복숭아 아이스티, 딸기 듬뿍 라떼, 꿀호떡, 대파베이컨 크림치즈 베이글 등으로 구성됐고 배달 세트 메뉴는 아메리카노 포함 음료 2종, 베이커리 제품 3종 중에 선택할 수 있다.


전국 매장별 한정 수량으로 판매되는 ‘블루 아카이브 기프트카드’를 구매하고 2만원 이상 충전한 고객에게는 캐릭터 핀버튼을 제공한다. 기프트카드 뒷면의 아이템 교환 쿠폰번호를 통해 2만원 상당 게임 아이템도 지급받을 수 있다.


이디야커피X블루 아카이브 한정판 굿즈를 만나볼 수 있는 사전예약 구매도 진행한다. 20일부터 다음달 3일까지 이디야 멤버스 앱을 통해 ‘아비도스 대책위원회’ 캐릭터 아크릴 스탠드 5종 세트 사전예약 접수가 진행된다. 재고 소진 시 접수는 조기 종료되고 사전예약에 성공한 고객은 다음달 중순부터 예약한 가맹점에서 결제 및 수령할 수 있다. 또 콜라보 세트 구매 시 증정된 아이템 교환 쿠폰으로 응모 가능한 홈페이지 이벤트 및 포토카드 인스타그램 인증샷 이벤트, 이디야 멤버스 매장주문(픽업) 시 증정하는 응모 이벤트 등을 통해 총 1000명에게 ‘이디야커피X블루 아카이브 데스크패드’를 제공한다.


이번 콜라보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이디야커피 공식 홈페이지나 블루 아카이브 공식 커뮤니티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lsy@thevaluenews.co.kr

[저작권 ⓒ 더밸류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TAG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24-02-20 11:49:29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삼성SDS
버핏연구소 텔레그램
기획·시리즈더보기
재무분석더보기
제약·바이오더보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