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기사수정
[더밸류뉴스=이혜지 기자]

SPC(대표이사 황재복) 배스킨라빈스가 설 명절을 앞두고 마켓컬리와 협업해 소비자들에게 혜택을 제공한다. 


배스킨라빈스는 리테일 테크 기업 컬리(대표이사 김슬아)와 협업해 마켓컬리에서 최초로 모바일 교환권 라이브 커머스를 열고, 관련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7일 밝혔다.


배스킨라빈스 홍보 포스터. [이미지=SPC]배스킨라빈스는 오는 8일 저녁 8시 30분부터 10시까지 마켓컬리 애플리케이션에서 설맞이 아이스 디저트 세트부터 온 가족이 함께 즐기기 좋은 패밀리 사이즈까지 배스킨라빈스 인기 상품을 엄선해 라이브 중 제품을 구매할 경우 최대 28% 가격 혜택을 제공한다.


‘아이스 디저트 세트’를 비롯 ‘아이스 바움쿠헨 초콜릿’, ‘미니 쿠키샌드 바닐라(2개입)’와 같은 한정 제품은 20%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더불어 2월 이달의 맛 ‘어메이징! 쫀꾸렛 케이크’는 15%, ‘’1만원 일시 사용권은 20% 가격 혜택을 적용해 판매한다. 특히 패밀리 사이즈 28% 할인 혜택은 배스킨라빈스에서 진행한 모바일 교환권 행사 중 최대 혜택가로 오직 마켓컬리 라이브 방송에서만 만나볼 수 있다.


라이브 방송이 종료된 오는 9일부터 15일 오전 11시까지 진행되는 마켓컬리 일반 기획전을 통해 쿼터 아이스크림, 아이스 디저트 세트 등을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한다. 


SPC 배스킨라빈스 관계자는 “설 명절을 앞두고 소비자들이 배스킨라빈스의 다양한 상품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즐길 수 있도록 이번 행사를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이번 마켓컬리 협업처럼 이커머스 플랫폼과의 제휴를 지속적으로 확장해 많은 소비자들에게 더욱 풍성한 혜택을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hyejipolicy@thevaluenews.co.kr

[저작권 ⓒ 더밸류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TAG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24-02-07 13:48:18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삼성SDS
버핏연구소 텔레그램
기획·시리즈더보기
재무분석더보기
제약·바이오더보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