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랭킹닭컴, 유튜버 '김계란' 전속 모델 발탁...‘2024 탄단지 食트렌드’ 기획전 열어

  • 기사등록 2024-01-02 22:01:30
기사수정
[더밸류뉴스=이승윤 기자]

푸드나무(대표이사 김영문)가 간편건강식 전문 플랫폼 ‘랭킹닭컴’의 전속 모델로 유튜버 김계란을 발탁했다. 강인하고 지칠줄 모르는 체력을 지닌 김계란의 이미지가 ‘건강한 삶’을 책임지는 랭킹닭컴의 브랜드 방향성과 맞기 때문이다.


푸드나무 ‘랭킹닭컴’의 전속 모델 유튜버 김계란이 ‘2024 탄단지 食트렌드’ 기획전을 알리고 있다. [사진=푸드나무]

김계란은 300만 구독자를 보유한 유튜브 채널 피지컬갤러리를 운영하는 유튜버로 운동을 즐기지 않는 대중들 사이에서도 잘 알려져 있다. 


랭킹닭컴은 김계란과 함께 31일까지 건강하고 즐거운 식단 관리를 돕기 위한 ‘2024 탄단지 食트렌드’ 기획전을 진행한다. 신년을 맞아 다이어트와 식단을 시작하는 고객들을 위해 김계란이 추천하는 랭킹닭컴 인기 제품으로 구성한 김계란 PICK 닭가슴살 패키지, 김계란 PICK 볶음밥 패키지, 김계란 PICK 도시락 패키지를 선보인다.


푸드나무는 김계란 모델 발탁을 기념해 오는 7일까지 전 상품에 적용 가능한 1만원 할인 쿠폰도 제공한다. 이외에도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랭킹닭컴은 김계란과 함께 전 국민을 위한 건강하고 간편한 한끼를 제공하는 No.1 간편건강식 전문 플랫폼으로 성장한다는 목표다.


lsy@thevaluenews.co.kr

[저작권 ⓒ 더밸류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TAG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24-01-02 22:01:30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삼성SDS
버핏연구소 텔레그램
기획·시리즈더보기
재무분석더보기
제약·바이오더보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