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기사수정
[더밸류뉴스=구본영 기자]

삼성생명(대표이사 전영묵)이 올해 연금계좌 세액공제 납입한도 확대를 기념해 이벤트를 진행한다. 삼성생명이 연말정산 시즌을 맞아 지난 24일부터 내년 1월 31일까지 퇴직연금 세액공제 개인형퇴직연금(IRP) 가입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9일 밝혔다.


삼성생명이 연말정산을 기념해 개인형퇴직여녀금 가입 이벤트를 내년 1월 31까지 진행한다. [이미지=삼성생명]

올해부터 연금계좌에서 세액공제를 받을 수 있는 납입한도가 200만원 상향됐다. IRP는 700만원에서 900만원으로, 연금저축은 400만원에서 600만원으로 확대되어 두 상품의 한도 합산 시 최대 900만원까지 세액공제를 받을 수 있다.


이에 따라 삼성생명은 고객이 더 큰 절세 혜택을 받을 수 있도록 세액공제 IRP 가입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벤트 대상은 가입 후 일정금액 이상을 납입하거나 자동이체를 설정한 고객이다.


경품 이벤트는 납입 및 자동이체 금액 구간에 따라 선착순으로 진행된다. 경품으로 제공되는 슬리머니는 자유로운 적립·사용·전환이 가능한 삼성생명의 통합 포인트이다. 삼성생명 고객이라면 누구나 제휴 포인트몰인 '슬리몰(SLI-Mall)'에서 상품을 구매하거나 다이렉트 보험의 보험료로 납부, 현금으로 출금하는 등 다양하게 활용이 가능하다.


이와 관련한 자세한 내용은 삼성생명 홈페이지 및 모바일 앱의 이벤트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qhsdud1324@thevaluenews.co.kr

[저작권 ⓒ 더밸류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TAG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23-11-29 17:37:57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버핏연구소 텔레그램
4차산업더보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