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기사수정
[더밸류뉴스=구본영 기자]

카카오페이(대표이사 신원근)가 마카오 현지의 대표 브랜드들과 협력해 한국 관광객들이 해외에서 다양하고 실질적인 혜택을 누릴 수 있도록 한다.


카카오페이가 마카오 대표 호텔·외식 브랜드인 '갤럭시 마카오(Galaxy Macau)', 마카오 최대 모바일 결제 사업자인 '마카오 패스(Macau Pass)'와 협력해 사용자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6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카카오페이가 마카오에서 진행하는 두 번째 프로모션으로 이날부터 오는 31일까지 진행된다.

 카카오페이가 오는 31일까지 마카오 대표 호텔·외식 브랜드 '갤럭시 마카오' 식음료(F&B) 매장에서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6일 밝혔다.

프로모션 기간 동안 마카오를 방문한 카카오페이 사용자들은 갤럭시 마카오가 운영 중인 다양한 식음료(F&B) 매장에서 할인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카카오페이 사용자들은 먼저 갤럭시 마카오의 가맹점에서 결제 금액 제한 없이 15% 할인을 받을 수 있다. 거기에 일정 금액을 결제하면 추가 할인도 제공된다. 할인 혜택은 기간 동안 1인당 3회까지 제공된다.


카카오페이는 아시아를 넘어 유럽과 미주까지 50개에 육박하는 해외 국가 및 지역과 결제 서비스를 연동 중이다. 카카오페이 해외결제 서비스의 경우 △기술 연동 및 테스트 단계 △핵심 가맹점 오픈 △결제처 확장이라는 3단계의 과정을 거치고 있다. 일본과 중국, 싱가포르에서는 결제처를 확장하고 있고, 프랑스(쁘랭땅백화점)와 이탈리아(이탈리아 두오모 성당), 태국(센트럴 리테일)에서는 핵심 가맹점을 오픈해서 프로모션을 진행 중이다. 그 외에도 독일, 영국, 호주, 말레이시아, 필리핀 등지에서 기술 연동 및 테스트 작업을 진행하고 있다.


qhsdud1324@icloud.com

[저작권 ⓒ 더밸류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TAG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23-10-16 14:10:22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버핏연구소 텔레그램
4차산업더보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