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기사수정
[더밸류뉴스=신현숙 기자]

균일가 생활용품점 아성다이소가 주방용품 전문 브랜드 제품을 가성비 높은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도록 신제품을 선보인다.


아성다이소는 ‘네오플램 시리즈’를 출시했다고 12일 밝혔다. 이번 시리즈는 품질과 가성비를 갖춘 주방용품 브랜드인 ‘네오플램’ 상품으로 마련했고, 밀폐용기류와 커팅도구 총 40여종으로 구성했다. 


아성다이소의 ‘네오플램 시리즈’. [사진=아성다이소]

밀폐용기류는 열에 강한 ‘내열유리 소재’를 사용해 전자레인지에 그대로 넣어 조리할 수 있는 상품으로 선보인다. ‘클릭 내열유리찬통’은 손쉽게 여닫을 수 있도록 뚜껑에 ‘원터치 버튼’을 적용했다. ‘마이스토리지 내열유리찬통’은 4면 결착형 뚜껑으로 밀폐력이 강하다. 특히 ‘네오벤트 내열유리찬통’ 전자레인지 조리 후, 스팀홀 마개를 통해 뜨거워진 수증기는 내보내고 수분은 유지해주는 것이 특징이다.


커팅도구류는 식도와 도마를 준비했다. ‘올스텐 식도’는 손잡이와 칼날을 일체형으로 만들어 위생적인 관리가 가능하다. 과도부터 육류와 생선까지 종류별로 손질할 수 있도록 다양한 크기로 구성해, 세트로 구매할 수 있도록 했다. ‘티타늄 식도’는 음식물이 쉽게 붙지 않도록 ‘티타늄 코팅’을 입혀 편의성을 높였고, 손잡이 부분에는 미끄럼에 강한 ‘TPR 코팅 소재’를 적용한 것이 특징이다. 마지막으로 ‘네오플램 도마’는 테두리 부분에 미끄럼 방지 기능을 더해 날카로운 칼날 사용 시에도 바닥 밀림을 막아줘 안정감을 준다. 양면으로 쓸 수 있어 채소용, 생선용 등 식재료에 따라 사용이 가능하다.


shs@thevaluenews.co.kr

[저작권 ⓒ 더밸류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TAG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23-10-12 11:23:37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삼성SDS
버핏연구소 텔레그램
기획·시리즈더보기
재무분석더보기
제약·바이오더보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