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기사수정
[더밸류뉴스=김인식 기자]

경동나비엔(대표이사 손연호 김종욱)이 지난 2019년 업계 최초로 하남 스타필드에 오프라인 매장을 선보인 데 이어 신규 매장을 오픈하며 ‘쾌적한 생활환경 파트너’의 행보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경동나비엔은 경기도 일산 소재 더타운몰 킨텍스점 일렉트로마트에 체험형 매장을 오픈했다고 14일 밝혔다. 

 

경동나비엔 체험형 매장. [사진=경동나비엔]

경동나비엔은 보일러와 온수매트 등 자사 제품을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함으로써 제품에 대한 소비자의 이해를 돕는다. 신규 매장 오픈도 유동인구가 많은 일산의 대표적인 쇼핑몰 ‘더타운몰’에 입점해 더 많은 소비자가 제품을 경험할 수 있게 했다.

 

경동나비엔이 마련한 체험형 매장에서는 콘덴싱보일러와 온수매트, 나비엔 청정환기시스템 키친플러스 등을 만나볼 수 있다. 제품 외관은 물론 내부 구조까지 한 눈에 볼 수 있으며, 상주하는 직원의 설명을 통해 소비자에게 맞는 제품을 추천받을 수 있다. 지난해 출시한 온수 중심 보일러 ‘나비엔 콘덴싱 ON AI’이 눈길을 끈다. 체험형 매장에서 가정의 욕실 개수에 맞는 라인업을 추천 받을 수 있다. 또 공기청정은 물론 환기까지 구현하는 ‘나비엔 청정환기시스템 키친플러스’도 만나볼 수 있다. 해당 제품은 주방에서 발생하는 요리매연을 집중관리하고 실내 전체 공간의 공기질을 통합적으로 관리해준다는 측면에서 새로운 솔루션으로 주목받고 있다.

 

경동나비엔은 이번 체험형 매장 오픈을 기념해 나비엔 숙면매트 온수 제품을 한정특가로 판매하는 ‘오픈 BIG 이벤트’를 진행한다. 15일부터 오는 24일까지이며, 200명 선착순 자동 종료된다.


kis7042@thevaluenews.co.kr

[저작권 ⓒ 더밸류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TAG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23-09-14 14:59:46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삼성SDS
버핏연구소 텔레그램
기획·시리즈더보기
재무분석더보기
제약·바이오더보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