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기사수정
[더밸류뉴스=이승윤 기자]

자동차금융 전문회사 롯데오토리스(대표 이강산)가 2023년 신입사원(일반전형) 채용을 진행한다.


[사진=롯데오토리스]

모집직무는 마케팅·상품기획, 리스영업이다. 마케팅·상품기획 직무는 시장조사와 분석을 바탕으로 영업 정책과 마케팅 전략을 수립한다. 자동차 리스 신상품 기획, 가격 체계 수립, 제휴 및 결합상품 구성에 대한 업무를 담당한다. 리스영업 직무는 자동차 상품의 계약부터 반납까지 과정에서 고객에게 부합하는 상품을 제공하고 관리한다.


오는 18일 오후 11시까 롯데그룹 채용 홈페이지에서 서류 접수를 받는다. 모집인원은 두 자릿수가 될 예정이다. 


지원 요건은 올해 11월 중 입사가 가능한 4년제 대학(이상) 졸업자 또는 다음해 2월 졸업예정자다. 토익(TOEIC), 토플(TOEFL), 토익 스피킹(TOEIC SPEAKING), 오픽(OPIC) 어학(영어) 자격 보유자를 우대하고 국가보훈대상자 및 장애인은 관련 법규에 따라 우대한다. 서류전형, L-TAB 전형(온라인 인적성), 면접전형(역량면접, 직무PT면접, 임원면접), 건강검진 순으로 진행되고 합격자는 오는 11월 초 정식 입사한다.


오는 8일에는 롯데오토리스 채용 직무에 대한 자세한 설명을 들을 수 있는 온라인 직무설명회를 개최한다. 오전 10시30분과 오후 3시에 각각 한 시간씩 진행된다. 채용 플랫폼 ‘사람인’에서 ‘23년 하반기 롯데오토리스 신입사원(일반전형) 채용’ 공고를 검색한 후 ‘롯데오토리스 직무 설명회’ 신청 링크를 누르면 된다. 직무설명회 참가접수 설문조사에서 원하는 시간대를 선택하면 신청자에게 참가방법 및 시간이 개별 안내된다. 신청한 일정에 맞춰 온라인 직무설명회 링크에 접속하면 된다.


lsy@thevaluenews.co.kr

[저작권 ⓒ 더밸류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TAG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23-09-08 18:02:18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삼성SDS
버핏연구소 텔레그램
기획·시리즈더보기
재무분석더보기
제약·바이오더보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