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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더밸류뉴스=이혜지 기자]

LG헬로비전(대표이사 송구영)이 소비와 기부를 통한 제철 먹거리와 지역사회 살리기에 나섰다. 


LG헬로비전은 4일 케이블TV 지역 커머스 '제철장터'에서 우리 농수산물을 구매하면 기부금이 자동으로 쌓이는 ‘나눔장터’를 오픈했다. 고객이 제철장터의 ‘나눔장터’ 카테고리에서 상품을 구매할 때마다 구매 1건당 LG헬로비전이 1000원을 기부금으로 적립하는 방식이다. 나눔장터에서 만나볼 수 있는 상품은 LG헬로비전의 지역 상생 1호 상품인 해남 김치부터 상주 곶감, 의성 사과 등 약 20가지의 제철 먹거리다. 나눔장터는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LG헬로비전은 케이블TV 지역 커머스 '제철장터'에서 우리 농수산물을 구매하면 기부금이 자동으로 쌓이는 ‘나눔장터’를 오픈했다. [사진=LG헬로비전]

이번 활동은 제철장터를 활용해 농가 소득과 지역경제 활성화, 취약계층 지원을 연계한 지역사회 상생이라는 점에서 의미가 크다. 상품 소비에서 끝나는 것이 아닌, 지역 농가와 도움이 필요한 이웃까지 지원하는 일상 속 나눔의 가치를 실현할 수 있기 때문이다. 


나눔장터는 네이버 해피빈 굿액션 캠페인도 참여한다. LG헬로비전은 해피빈 네티즌들의 적극적인 참여를 이끌기 위해 1,000만원을 먼저 기부했다. 해피빈 모금함에 모인 기부금은 서울 양천구와 전남 진도군 소외계층에 김장 김치를 지원하고, 이후 나눔장터로 모인 기부금은 지자체 및 지역 복지시설에 기탁해 취약계층을 지원 할 예정이다. 



hyejipolicy@gmail.co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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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기사등록 2023-09-05 14:53:1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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