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은행(은행장 이승열)이 고객과 함께하는 대규모 음악축제 개최를 앞두고 공연 뮤지션들의 역대급 초호화 라인업으로 주목받고 있다.
하나은행은 다음달 16일과 17일 서울 연세대학교 노천극장 야외무대에서 ‘하나플레이리스트 콘서트(HANA PLAYLIST)’를 진행한다고 22일 밝혔다. 이번 콘서트는 하나은행을 이용하는 고객에게 새로운 경험을 제공하고 시대와 취향을 초월한 음악으로 모두가 ‘하나’되는 추억을 선사하기 위해 하나은행에서 야심차게 준비한 콘서트다.
오는 9월 16일에는 ‘강남스타일’로 원조 K팝 열풍을 일으킨 ‘싸이(PSY)’와 △성시경 △멜로망스 △제로베이스원이 다양한 장르의 음악으로 축제 첫날을 달굴 예정이다. 17일에는 하나금융그룹 모델 안유진이 소속된 4세대 걸그룹 ‘아이브(IVE)'와 △잔나비 △데이브레이크 △Young K(DAY6)가 축제의 마지막을 장식할 예정이다.
‘하나플레이리스트 콘서트’는 고객 초대를 위한 티켓 응모를 ‘하나원큐’ 앱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27일까지 진행중이다. 이번 이벤트는 공연 일자 및 객석 유형별 중복 응모가 가능하며, 추첨을 통해 다음달 4일 이벤트 당첨 손님에게 개별 안내 후 1인 2매의 콘서트 티켓을 제공한다. 또 하나은행 공식 SNS 계정에서는 콘서트의 설렘을 미리 느끼고 싶은 고객들을 위한 이벤트를 진행 중으로, 특히 티켓 응모 마지막주 SNS 서프라이즈 이벤트를 통해 콘서트 참가 응모 고객을 위한 혜택이 제공될 예정이다.
이외에도 공연 당일 하나은행은 이벤트 당첨 손님들이 ‘하나’돼 축제를 즐길 수 있도록 ‘웰컴키트’를 제공할 예정이며, 공연장 주변으로 뮤직페스티벌 컨셉의 포토존을 준비해 고객들이 ‘하나플레이리스트 콘서트’를 즐길 수 있도록 할 계획이다. ‘하나플레이리스트 콘서트’ 공연 및 티켓 응모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하나원큐’ 앱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