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유진그룹 '에이스 하드웨어', 신입 및 경력사원 모집... 오는 24일까지

- 기획, 마케팅, OM, 매장운영, 매장영업, C/S 부문 등

  • 기사등록 2023-07-14 10:49:11
기사수정
[더밸류뉴스=이승윤 기자]

유진홈센터(대표이사 유순태) 집수리 전문 브랜드 에이스 하드웨어에서 신입 및 경력사원을 모집한다.


에이스 하드웨어는 100년 전통을 자랑하는 세계 최대 홈 임프루브먼트 브랜드로 70여개 나라에 6000여개 매장을 운영 중이다. 국내에서는 유진그룹이 지난 2018년 서울 금천점을 시작으로 용산, 일산, 퇴계원 등 수도권 오프라인 매장과 온라인몰을 운영하고 있다.


유진홈센터 집수리 전문 브랜드 에이스 하드웨어에서 신입 및 경력사원을 모집한다. [사진=유진그룹]모집 부문은 기획, 마케팅, OM(발주담당), 매장운영, 매장영업(인테리어 카테고리 담당), C/S(온라인 상담)이다. 


기획 부문의 지원자격은 4년제 대학 이상, 엑셀 등 OA 활용 능력 우수자, 성과관리∙전략적 사고∙ 주도적 리더십 보유자다. 인테리어, DIY, 유통 시장과 트렌드에 대한 인사이트 보유자를 우대한다. 마케팅 부문은 트렌드에 밝고 고객지향적 소양을 지녔는지를 평가한다. 쇼핑몰 SNS나 인스타그램 채널 운영 유경험자를 우대한다. OM 부문은 학력 제한 없이 리테일, 도소매 등 영업지원 및 관리 경력이 있으면 지원할 수 있다. SAP ERP 활용 가능자를 우대한다. 매장운영과 매장영업 부문은 학력 무관하며 건자재∙인테리어∙DIY에 대한 이해도와 전문성을 기본 소양으로 갖춰야 한다. 고객을 직접 상대하는 직무인 만큼 성실한 자세와 서비스 마인드를 갖춘 인재를 우대한다.


모집 부문별 자격요건 및 우대사항이 상이하며 기타 채용과 관련한 자세한 유진그룹 채용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오는 24일 23시까지 유진그룹 채용 홈페이지에서 지원 접수 가능하다. 전형절차는 서류전형, 면접전형, 채용검진(인성검사) 순이다. 전형단계별 합격자는 E-mail, SMS, 유선전화를 통해 개별 안내할 예정이다.


lsy@thevaluenews.co.kr

[저작권 ⓒ 더밸류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TAG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23-07-14 10:49:11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삼성SDS
버핏연구소 텔레그램
기획·시리즈더보기
재무분석더보기
제약·바이오더보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