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갤럭시아넥스트, '아트페스타 서울 2023'서 NFT 전시... 공식 파트너 연속 선정

  • 기사등록 2023-06-21 10:16:05
기사수정
[더밸류뉴스=홍순화 기자]

국내 대표 NFT(대체불가능토큰) 플랫폼 기업 갤럭시아넥스트(대표이사 신동훈)가 '아트페스타 서울 2023'에 참가한다고 21일 밝혔다. 아트페스타 서울 2023은 오는 22일부터 25일까지 서울시 강남구 세텍(SETEC)에서 열린다.

 아트페스타 포스터. [이미지=아트페스타]

아트페스타는 여러 도시에서 순차적으로 개최되는 박람회형 아트페어다. 지난 2월 '아트페스타 제주 2023'에 이어 이번 행사에서도 갤럭시아넥스트의 NFT 플랫폼 '메타갤럭시아(MetaGalaxia)'를 공식 파트너로 선정했다.


갤럭시아넥스트는 참가사인 '와스갤러리(Was Gallery)'가 소개하는 김세한, 김석중, 곽남신 작가의 작품 총 8점을 NFT로 발행했다. 관람객들은 와스갤러리 부스에서 각 작가들의 NFT 작품을 감상할 수 있으며, 메타갤럭시아에서 원화나 디지털 화폐로 해당 NFT 작품을 구입해 소장할 수 있다.


갤럭시아넥스트는 행사 방문객들을 대상으로 NFT 에어드랍 이벤트를 진행한다. 메타갤럭시아 인스타그램을 팔로우하고 부스 내 스태프에게 인증한 선착순 1천명에게 편의점 모바일상품권이 결합된 '유틸리티 NFT'를 증정한다. 해당 모바일상품권은 메타갤럭시아 회원 전용 메뉴인 '내 컬렉션' 페이지에서 바로 사용할 수 있다. 또 참가자들 중 추첨을 통해서는 디지털 화폐 갤럭시아(GXA)를 추가로 증정할 예정이다.


회사 관계자는 "이번 행사를 통해 오프라인에서 감상하는 NFT와 실생활에서 사용 가능한 유틸리티 NFT 등 고객들에게 다양한 경험을 제공할 수 있게 됐다"며 "앞으로도 NFT를 활용한 다양한 시도를 통해 NFT의 가치를 높이고 매스 어답션(Mass Adoption, 대중적 수용)'을 이루는데 앞장서겠다"고 말했다. 


hsh@thevaluenews.co.kr

[저작권 ⓒ 더밸류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TAG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23-06-21 10:16:05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삼성SDS
버핏연구소 텔레그램
기획·시리즈더보기
재무분석더보기
제약·바이오더보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