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기사수정
[더밸류뉴스=이상원 기자]

이마트24(대표이사 김장욱)가 회사 브랜드 가치 제고를 위해 지속적인 차별화 매장 서비스에 나선다.


이마트24는 치즈 음식점 '유어네이키드치즈'와 손잡고 주류 체험형 매장인 '이마트24 R광안리센터점'을 오픈한다고 24일 밝혔다. 이번에 선보이는 매장은 46평 규모로 부산 수영구 광안리 해수욕장 인근에 위치해, 금일 개점했다.


이마트24가 유어네이키드치즈와 협력해 24일 오픈한 '이마트24 R광안리센터점' 전경. [사진=이마트24]

'이마트24 R광안리센터점'의 매장 외관은 일반 점포와 달리 각종 주류 및 안주로 장식되며 아기자기한 분위기가 강조됐으며, 눈에 띄는 노란색 컬러로 포인트를 줘 광안리를 찾는 고객들에게 새로운 볼거리를 제공한다.


이어 매장 내부는 치즈 즉석조리 부스, 주류 전문존, 페어링 안주존, CVS(편의점)존 등으로 조성됐다. 특히 매장 곳곳에 감각적인 인테리어를 비롯해 치즈, 와인 등 다양한 먹거리를 배치해, 방문객들에게 색다른 즐거움을 제공하기 위한 공간으로 구성했다.


이마트24는 이번 매장을 통해 다양한 주류 전시 등 볼거리 제공과 유어네이키드치즈와의 협업 상품 판매로 소비자들에게 다가가, 회사 브랜드 가치 제고 및 지속적인 차별화된 매장 서비스 제공에 집중한다는 방침이다.


lksw4070@thevaluenews.co.kr

[저작권 ⓒ 더밸류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TAG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23-04-24 14:36:52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삼성SDS
버핏연구소 텔레그램
기획·시리즈더보기
재무분석더보기
제약·바이오더보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