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기사수정
[더밸류뉴스=이승윤 기자]

복강경 신장신경차단술(RDN) 의료기기 전문기업 딥큐어(대표이사 김기완)가 국내외 임상의 성공적 진행을 위해 임영효 한양대학교 의과대학 교수를 영입했다.


임영효 한양대학교 의과대학 교수. [사진=딥큐어]

딥큐어는 RDN 의료기기에 대한 국내외 임상 진행을 위해 비뇨기 및 순환기 내과 분야에서 오랜 경력과 전문성을 보유한 석학들을 SAB 멤버로 적극 영입하고 있다. 이번에는 임영효 한양대학교 의과대학 내과학교실 심장내과 교수를 과학자문위원회 위원으로 영입했다. 임 교수는 RDN의 임상에 필요한 프로토콜 설계 검토 및 임상시험 방향성 제시 등 역할을 수행할 예정이다.


임 교수는 한양대학교 의과대학 심장내과 과장 겸 백남심장센터 소장으로 재직 중이다. 대한고혈압학회 학술위원, 심혈관중재학회 학술 및 정책위원, 한국지질동맥경화학회 평의원을 역임한 바 있고 미국 보스턴대학교 메디컬센터에서 대사증후군이 심혈관 질환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로 지난 2018년 유럽심장학회에서 베스트 포스터 발표상을 수상했다.


회사 관계자는 "국내 및 글로벌 임상을 앞두고 심혈관 및 대동맥 질환 분야 권위자인 임영효 교수를 SAB로 추가 영입했다"며 "임 교수를 비롯해 글로벌 석학들로 구성된 SAB를 통해 RDN 의료기기에 대한 임상에 더욱 속도를 내고 안전성과 유효성을 입증하겠다"고 전했다.


lsy@thevaluenews.co.kr

[저작권 ⓒ 더밸류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TAG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23-04-10 11:48:58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버핏연구소 텔레그램
4차산업더보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