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폴라리스오피스, 모바일 백신 '브이가드 시큐원' 선보여... "보안 솔루션 경쟁력 강화"

  • 기사등록 2023-03-30 14:21:38
기사수정
[더밸류뉴스=홍순화 기자]

오피스 소프트웨어(SW) 전문기업 폴라리스오피스(대표이사 지준경)가 모바일 백신 서비스 '브이가드 시큐원(V-Guard secuOne)'을 새롭게 선보인다.


폴라리스오피스는 브이가드 시큐원 앱을 출시했다며, 구글플레이(Google Play)를 통해 무료로 다운로드할 수 있다고 30일 밝혔다.

브이가드 시큐원(V-Guard secuone)' 어플리케이션 화면. [이미지=폴라리스오피스]

'브이가드 시큐원'은 사용자 단말기 속 악성 앱, 원격제어 앱 등을 탐지하고 금융사고를 방지해주는 모바일 백신 솔루션이다. 현재 국내 다수의 금융기관 및 공공기관에서 사용 중인 모바일 백신 브이가드(V-Guard)를 기반으로 개발됐다. 


△빠른 검사 속도 △높은 진단 정확도 △자동 엔진 업데이트 등 다양한 기능을 갖췄으며 앱 형태로 B2C(기업·소비자 거래), B2B(기업간 거래) 서비스를 결합했다. 다른 서비스 앱과 연동돼 항상 최신 엔진이 적용된 모바일 보안 서비스를 제공한다. 브이가드 시큐원 단독 설치만으로도 사용자는 휴대폰 보안을 강화하고 금융 등 다양한 서비스 앱을 안전하게 이용할 수 있다. 향상된 사용자 편의성으로 보안 기술 분야에서 브이가드 시큐원의 역할이 확대될 것으로 기대된다.


회사 관계자는 “브이가드 시큐원은 다년간 축적된 기술력과 검증된 레퍼런스를 바탕으로 개발됐다"며 “앞으로 브이가드 시큐원에 다양한 보안기술 및 편의사항을 추가 적용해 더욱 안정적이고 효율적인 서비스를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hsh@thevaluenews.co.kr

[저작권 ⓒ 더밸류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TAG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23-03-30 14:21:38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버핏연구소 텔레그램
4차산업더보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