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기사수정
[더밸류뉴스=이상원 기자]

CJ대한통운(대표이사 강신호)이 통합 배송브랜드 '오네(O-NE)' 론칭으로 판매자와 구매자에게 보다 편리한 배송 서비스 제공에 나선다.


CJ대한통운은 판매자와 구매자를 잇는 통합 배송브랜드 '오네'를 론칭했다고 6일 밝혔다. 오네(O-NE)최초최고차별화를 추구하는 CJ그룹(대표이사 손경식)의 ‘ONLY ONE’ 경영철학과 함께 판매자구매자 등 모두를 위한 단 하나(ONE)의 배송 솔루션이라는 의미를 담고 있다.


모델들이 CJ대한통운 통합 배송브랜드 '오네(O-NE)' 서비스를 소개하고 있다. [이미지=CJ대한통운]

'오네'는 CJ대한통운의 택배 서비스와 다양한 도착보장 서비스를 포함하는 브랜드로, 주문 다음날 반드시 도착하는 '내일 꼭! 오네', 다음날 오전 7시 전 새벽에 받는 '새벽에 오네', 주문 당일에 받을 수 있는 '오늘 오네' 서비스가 해당된다. 여기에 구매자가 일요일에도 상품을 수령할 수 있는 '일요일 오네' 서비스도 올해 상반기 중 선보일 예정이다.


CJ대한통운은 이번 '오네' 브랜드 론칭을 통해 판매자들의 비즈니스 성장을 도모하고 구매자들의 소비의 질을 높여, 더 나은 서비스 제공을 위해 배송 수준을 제고해 나갈 방침이다.


lksw4070@thevaluenews.co.kr

[저작권 ⓒ 더밸류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TAG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23-03-06 14:10:26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삼성SDS
버핏연구소 텔레그램
기획·시리즈더보기
재무분석더보기
제약·바이오더보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