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LG유플러스, 동글형 셋톱 ‘크롬캐스트 위드 구글 티비' 국내 독점 출시

- U+tv 270여개 실시간 채널 및 VOD 제공… 월 임대료 50%↓

- 연말까지 공식 홈페이지서 개통 시 전용 리모컨 무료 증정

  • 기사등록 2022-12-07 10:55:09
기사수정
[더밸류뉴스=이승윤 기자]

LG유플러스(대표이사 황현식)가 실시간 방송부터 다양한 OTT까지 모든 콘텐츠를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는 동글형 셋톱박스인 ‘Chromecast with Google TV(4K)’를 국내 독점 출시했다고 7일 밝혔다.


LG유플러스 모델이 동글형 셋톱박스인 ‘Chromecast with Google TV(4K)’의 국내 독점 출시를 알리고 있다. [이미지=LG유플러스]

'Chromecast with Google TV(U+크롬캐스트)'는 4K 화질을 지원하는 최신 기기로 한국어를 지원하는 국내 정식 발매 제품이다. 심플한 디자인과 다양한 OTT를 한 화면에서 볼 수 있는 편의성, 4K Dolby Vision·Atmos 지원 등 기능을 갖췄다.


U+크롬캐스트는 IPTV 서비스인 U+tv가 제공하는 270여개의 실시간 채널과 27만편의 VOD까지 이용할 수 있다. TV, 모니터나 빔프로젝트에 크롬캐스트를 연결해 집 안팎에서도 콘텐츠를 이용할 수 있다. 


LG유플러스는 U+크롬캐스트의 정식 발매에 맞춰 각종 편의 기능과 숫자키를 탑재한 U+tv 시청에 최적화된 전용 리모컨도 출시했다. 제품은 공식 온라인몰인 U+Shop에서 별도 구매할 수 있다.


U+크롬캐스트는 기존 IPTV 셋톱박스와 같이 설치 기사 방문을 통한 개통과 온라인 신청 후 택배로 기기를 전달받고 TV에 연결하는 등 간편하게 셀프 개통도 가능하다. LG유플러스는 기기 이상 및 불량이 발생할 경우를 대비해 고객센터를 통해 장애에 즉각 대응하고 AS를 제공하는 프로세스도 마련했다.


U+크롬캐스트는 OTT 사용에 익숙한 MZ세대, 모니터·빔프로젝트 등 다양한 개인화 미디어를 활용하고자 하는 다가구 고객들로부터 관심을 끌 것으로 기대된다.


lsy@thevaluenews.co.kr

[저작권 ⓒ 더밸류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TAG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22-12-07 10:55:09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삼성SDS
버핏연구소 텔레그램
기획·시리즈더보기
재무분석더보기
제약·바이오더보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