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기사수정
[더밸류뉴스=홍순화 기자]

닭다리살 보다 더 부드러운 닭가슴살이 소비자 입맛을 사로잡고 있다.


푸드나무(대표이사 김영문)가 운영하는 건강 간편식 플랫폼 랭킹닭컴(대표이사 )이 11월 첫째주 자사 사이트 검색어를 분석한 결과에 따르면 ‘스팀 닭가슴살’ 키워드 검색량이 전주 대비 215% 증가했다.


‘스팀 닭가슴살’은 11월 메인 기획전의 대표 상품으로 구성되며 전체 검색량과 매출이 함께 증가한 것으로 보인다. 스팀 닭가슴살 중에서도 랭킹닭컴의 인기 브랜드 ‘맛있닭’. ‘잇메이트’ ‘러브잇’ 등 각 브랜드의 대표 제품들이 큰 사랑을 받았다. 

 랭킹닭검 스팀 닭가슴살. [사진=랭킹닭컴]

‘맛있닭 스팀 닭가슴살’은 맛있닭 단일 브랜드 누적 판매 1억 8000만 개 돌파의 한 축을 담당한 제품으로 브랜드의 스테디셀러다. 맛있닭 스팀 닭가슴살은 극강의 부드러움을 자랑하는데, 숙성한 국내산 닭가슴살을 스팀 오븐기 열처리 후 급속 냉동하여 그 수분을 그대로 잡아냈다. 또한 한 팩 당 단백질 최대 27g을 섭취할 수 있어 식단 관리 제품으로 제격이다.


‘잇메이트 스팀 닭가슴살’ 역시 닭다리살을 연상케 할 정도로 부드러운 식감을 자랑하며 꾸준한 사랑을 받는 제품이다. 이는 잇메이트 만의 ‘자동화 스팀 오븐 시스템’을 적용해 만든 맛의 결과다. 균일한 온도와 시간을 자동화 시스템으로 유지해 수분 증발을 막고 부드러움을 극대화한 것이 특징이다.


마지막 ‘러브잇 소프트 닭가슴살’은 저염, 저지방, 고단백을 자랑하는 제품이다. 성분 외에도 특별한 식감을 자랑하는데, 이는 러브잇 만의 ‘소프트 코팅 공법’ 덕분이다. 닭가슴살의 양면을 수분 코팅한 뒤 60도가 넘는 온도에서 4차 가습을 진행하며 다시 표면 안에 수분을 가둔다. 이렇게 만들어진 러브잇 소프트 닭가슴살은 수비드보다 더 부드러운 닭가슴살로 많은 고객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랭킹닭컴 관계자는 “스팀 닭가슴살은 평소에도 많은 분들이 사랑해 주신 제품인데, 최근 진행된 메인 기획전과 타임 딜로 관심이 좀 더 높아진 것으로 생각된다.”라며 “고객들이 진짜 즐겨 찾고 좋아해 주시는 제품에 대해 늘 고민하고 발전시켜 더 좋은 제품을 만들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hsh@thevaluenews.co.kr

[저작권 ⓒ 더밸류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TAG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22-11-15 12:03:09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삼성SDS
버핏연구소 텔레그램
기획·시리즈더보기
재무분석더보기
제약·바이오더보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