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CGV, 디즈니 전용관 '디즈니 시네마' 론칭... 22일 서울 용산아이파크몰 시작

- 22일 CGV용산아이파크몰과 대구스타디움 2개관에서 선보여

- 론칭 기획전으로 ‘어벤져스’ 등 마블 영화 5편 단독 상영

- <디즈니 시네마> 관람 고객을 위해 스페셜 전용 굿즈 증정

  • 기사등록 2022-10-21 10:11:57
기사수정
[더밸류뉴스=이승윤 기자]

CJ CGV(대표이사 허민회)가 디즈니 콘텐츠만을 상영하는 전용관 '디즈니 시네마'를 론칭한다. 


CJ CGV가 상영 예정인 디즈니 전용 콘텐츠 영상. [이미지=CGV]

'디즈니 시네마'는 극장과 디즈니+에서 공개되는 디즈니, 픽사, 마블, 스타워즈 등 주요 브랜드 작품들을 선보일 예정이다. 22일부터 올해 말까지 CGV용산아이파크몰 11관, 대구스타디움 6관 등 총 2개관에서 만날 수 있다.


'디즈니 시네마'의 첫 포문을 여는 작품은 5편으로 구성된 마블 기획전이다. 22일부터 11월 1일까지는 어벤져스 시리즈의 첫 작품인 2012년 개봉작 ‘어벤져스’와 천만 관객을 돌파하며 많은 사랑을 받은 ‘어벤져스: 에이지 오브 울트론’이 상영된다. ‘캡틴 아메리카: 윈터솔져’와 ‘캡틴 아메리카: 시빌 워’도 만날 수 있다.


개봉을 앞둔 ‘블랙 팬서: 와칸다 포에버’의 전편인 ‘블랙 팬서’도 11월 2일부터 8일까지 큰 스크린에서 다시 관람할 수 있다. 11월 9일부터는 신작 ‘블랙 팬서: 와칸다 포에버’를 만날 수 있다.  


CGV는 이번 '디즈니 시네마' 론칭을 기념해 고객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도 준비했다. '디즈니 시네마'에서 영화를 관람한 고객에게는 '디즈니 시네마' 스페셜 티켓 NO.1 굿즈와 ‘토르: 러브 앤 썬더’ 오리지널 커버 콜렉션 코믹북을 선착순으로 증정한다. N차 관람을 한 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토르: 러브 앤 썬더’ 해즈브로 피규어도 랜덤으로 1종 제공할 예정이다.

 

조진호 CGV 콘텐츠기획담당은 “마블 기획전을 시작으로 픽사, 20세기 스튜디오 등 극장의 큰 스크린과 퀄리티 높은 사운드를 통해, 다양한 기획전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것”이라고 밝혔다.


lsy@thevaluenews.co.kr

[저작권 ⓒ 더밸류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TAG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22-10-21 10:11:57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삼성SDS
버핏연구소 텔레그램
기획·시리즈더보기
재무분석더보기
제약·바이오더보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