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CMG제약, 산모·아이 건강 솔루션 '차앤맘' 론칭... 베이비 스킨케어 3종도 선보여

  • 기사등록 2022-09-05 17:57:27
기사수정
[더밸류뉴스=김한나 기자]

차바이오텍 계열사 CMG제약(대표이사 이주형)은 산모와 아이의 건강을 위한 브랜드 ‘차앤맘(CHA&MOM)’을 지난 1일 정식 론칭하고 베이비 스킨케어 3종 제품을 선보였다고 5일 밝혔다. 


차앤맘의 피토세린™은 PHYTO(식물성)+SE(Safe Eco, 안전한 환경)+LINE(막을 형성)의 합성어로, CMG제약이 마이크로바이옴 기반의 유산균과 자연에서 추출한 식물성 원료를 조합해 만든 독자 성분이다. 


차앤맘 피토세린 제품 3종. [사진=CMG제약]

차바이오그룹은 ‘유산균 샤워’가 아기의 피부 면역력 형성에 영향을 준다는 점에 주목하고, 질 내 유익균인 락토바실러스 플란타럼(L.plantarum)을 비롯한 유산균 샤워의 핵심 요소와 식물유래 보습성분을 최적으로 배합해 아이 피부의 보습과 진정에 도움을 주는 피토세린™을 설계했다. ‘락토바실러스’ 발효물과 용해물은 피부에 유해물질이 침투하는 것을 막고 피부 유익균을 증식시켜 아기 피부를 진정하는 데 도움을 준다.


피토세린™ 베이비 스킨케어 제품은 독일의 피부과학연구소인 ‘더마테스트(Dermatest)’의 안정성 최고 등급인 ‘엑셀런트(Excellent)’ 등급 및 미국의 비영리환경단체인 EWG(Environment Working Group)의 안전도 기준 ‘올 그린(All Green)’ 등급을 받는 등 비자극성 제품으로 인증받았다.


‘차앤맘’은 엄마를 뜻하는 ‘Mom’과 마음의 줄임말인 ‘맘’을 담은 브랜드로, 차바이오그룹의 바이오 기술력과 피부 전문가들의 60년 노하우를 담았다. CMG제약은 아이를 위한 스킨케어 제품을 시작으로 건강기능식품 등 온가족의 건강 솔루션을 제시하는 브랜드로 ‘차앤맘’을 성장시키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다.


hanna2402@thevaluenews.co.kr

[저작권 ⓒ 더밸류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TAG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22-09-05 17:57:27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삼성SDS
버핏연구소 텔레그램
기획·시리즈더보기
재무분석더보기
제약·바이오더보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