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기사수정
[더밸류뉴스=이상협 기자]

삼성증권(대표이사 장석훈)이 퇴직연금에 관심이 높은 고객들을 위한 유튜브 콘텐츠 제작, 서비스에 나선다.


삼성증권은 유튜브 콘텐츠 '연금상담소'를 지난 6월 첫 업로드 이후 5편까지 공개됐으며, 매회 평균 10만회가 넘는 조회수를 기록하고 있다고 19일 밝혔다.


삼성증권 모델이 유튜브 콘텐츠 '연금상담소' 진행을 알리고 있다. [사진=삼성증권]

삼성증권 '연금상담소'에는 은퇴연구소 권용수 소장이 출연해 ‘연금저축과 IRP(개인형 퇴직연금) 비교’, ’연금저축 수령시 세금제도’, ‘연금계좌 수익률과 재투자 시장 하락기에 돌아보는 연금투자4원칙’, ‘연금에서 하는 ETF(상장지수펀드) 투자’, 등 연금을 효과적으로 운용할 수 있도록 투자자들에게 솔루션을 제시하고 있다.


삼성증권의 '연금상담소'는 오는 8월 16일까지 삼성증권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매주 화요일마다 업데이트 될 예정이다. '연금 고민 해소'라는 기획의도에 맞춰, 관련 주제를 접수받아 매주 선정하고 있다. 오는 31일까지 삼성증권 홈페이지, 모바일 앱 ‘엠팝’을 통해 연금에 대한 질문과 사연을 접수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10명에게 아이스크림 기프티콘을 증정한다.


tkdguq0423@thevaluenews.co.kr

[저작권 ⓒ 더밸류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TAG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22-07-19 13:53:43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버핏연구소 텔레그램
4차산업더보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