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아워홈 구내식당 뭐가 다르길래 북적? '복(福)겟몬GO' 등 이색 이벤트 관심↑

- 구내식당 이용 고객 증가에 따라 ‘복(福)겟몬Go!’ 이벤트 실시

- 인플루언서 초청 등 이색 이벤트 지속 선보일 예정

  • 기사등록 2022-05-31 11:25:16
기사수정
[더밸류뉴스=홍순화 기자]

서울 강서구 마곡중앙로 아워홈(대표 구지은) 구내식당에 손님들이 몰리고 있다. 음식이 맛있기도 하지만 이색 이벤트가 잇따라 벌어진다는 입소문이 퍼지면서 인산인해를 이루고 있다.  


종합식품기업 아워홈(대표 구지은)은 지난 25일 서울 소재 구내식당에서 고객을 대상으로 ‘복(福)겟몬GO!’ 이벤트를 진행해 성황리에 마쳤다고 밝혔다.


아워홈 직원들이 25일 구내 식당에서 ‘복(福)겟몬GO!’ 이벤트에 참여하고 있다. [사진=아워홈]

아워홈은 구내식당을 찾은 고객에게 신선한 경험과 즐거움을 전하고자 다양한 이색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지난 4월 만우절 맞이 ‘만두절’ 이벤트를 기획해 만두를 활용한 특식과 함께 뻥튀기로 만든 ‘뻥스크림’을 제공해 고객 만족도를 높인 바 있다. 또 5월 초 ‘어른이날’ 이벤트로 ‘추억의 뽑기판’ 행사를 진행해 추억 먹거리를 제공하며 고객들에게 재미를 선사했다.


이번에는 품귀 현상을 빚을 만큼 인기몰이 중인 ‘포켓몬빵’을 단체급식업계 최초로 직접 공수해 고객에게 ‘복(福)을 선사한다’는 의미를 담아 ‘복(福)겟몬GO!’ 이벤트를 마련했다.


이날 아워홈은 자체 제작한 복권 쿠폰을 나눠주고 추첨을 통해 포켓몬빵 600여 개를 포함하여 이벤트에 참여한 고객 전원에게 다양한 경품을 증정했다.


아워홈 관계자는 “최근 구내식당을 이용하는 고객이 늘어남에 따라 차별화된 고객 만족 이벤트를 제공하고자 다채로운 이벤트를 기획하고 있다”며 “앞으로 먹방 유튜버 등 인플루언서와 협업한 특식을 제공하고, 유명 인사 초청 프로모션을 실시하는 등 고객 만족도를 높일 수 있는 신선한 이벤트를 지속적으로 기획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한편 아워홈은 구내식당 이용 고객과의 접점을 늘리고 신선한 즐거움을 제공하자는 취지로 지난해부터 고객 이벤트를 지속적으로 전개해왔다. 지난해에는 ‘아워홈 플렉스 테이블(Flex Table)’ 캠페인을 통해 유명 크리에이터 ‘산적TV 밥굽남’이 특식 메뉴인 ‘돈마호크카츠’를 직접 고객에게 배식하며 뜨거운 호응을 얻은 바 있다. 또한 유명 외식 브랜드 및 스타 셰프와 협업을 통한 메뉴 제공 등 고객 만족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하고 있다.


hsh@thevaluenews.co.kr

[저작권 ⓒ 더밸류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TAG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22-05-31 11:25:16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버핏연구소 텔레그램
4차산업더보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