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투스(대표 송재준 이주환)는 글로벌 히트작 ‘서머너즈 워: 천공의 아레나’의 ‘8주년 기념 감사 페이지’를 공개했다.
‘서머너즈 워’는 지난 8년 간 누적 매출 2조8000억원을 넘어서며 전 세계에서 흥행하고 있다. 동서양의 고른 인기를 토대로 1억4000만 다운로드를 돌파했고, 지금까지 약 621억 마리 몬스터가 소환되고 98만개의 길드가 창설되는 등 글로벌 유저들에게 사랑 받고 있다.
이번 페이지는 지난 8년 간 ‘서머너즈 워’와 함께 한 유저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담았다. 8주년 시즌을 맞아 선보이는 다양한 이벤트와 콘텐츠를 함께 선보인다. 해당 페이지는 접속 지역에 따라 한국어, 일본어, 영어, 중국어 번체 등 다양한 언어로 제공해 글로벌 전역에서 확인할 수 있다.
페이지에 접속한 모든 유저에게는 감사 메시지와 특별한 선물이 제공된다. 페이지에서 자신의 소환사명을 입력하면 게임 내 몬스터가 보낸 감사 편지를 받을 수 있고 자신을 포함해 게임을 함께 즐기는 글로벌 유저들의 반가운 닉네임도 확인할 수 있다.
특히 신비의 소환서 5장을 포함한 8주년 감사 쿠폰이 접속한 모든 유저들에게 선물된다. 쿠폰 코드를 클릭해 보상을 획득할 수 있으며 해당 쿠폰은 오는 6월 7일까지 사용할 수 있다.
또 해당 페이지를 페이스북, 트위터, 라인 등 다양한 SNS 채널을 통해 오는 31일까지 공유 및 인증하면 게임 아이템 선물과 함께 ‘서머너즈 워’ 캐릭터 SD피규어를 획득할 수 있는 기회도 제공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