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기사수정
[더밸류뉴스=홍순화 기자]

서울우유(조합장 문진섭)는 초록우산어린이재단과 함께 신학기 지원 사업 ‘서울우유와 함께 걷는 등굣길’ 협약식을 열고 후원금 1억원을 전달했다고 밝혔다.


‘서울우유와 함께 걷는 등굣길’ 지원 사업 협약식은 14일 서울시 중구 소재 초록우산어린이재단 본부에서 진행됐다. 문집섭 서울우유협동조합 조합장을 비롯해 최경천 마케팅상무, 안성권 홍보실장 및 이제훈 초록우산어린이재단 회장, 최운정 서울2지역본부 본부장 등이 참석했다.

 문집섭(오른쪽 두번째) 서울우유 조합장은 14일 서울시 중구 소재 초록우산어린이재단 본부에서 최운정(왼쪽부터) 서울2지역본부 본부장, 이제훈 초록우산어린이재단 회장, 최경천 서울우유 마케팅상무와 후원금 1억원 전달식 기념 포즈를 취하고 있다. [사진=서울우유협동조합]서울우유는 코로나19 장기화로 생계 위기에 처한 취약계층 아동들을 살피고 교육 및 안전한 외부활동 지원을 바탕으로 아이들의 건강한 성장을 도모하기 위해 후원을 결정했다. 


지원 사업은 저소득 및 다문화 가정 아동에게 신학기 학용품과 코로나19 대응에 필요한 방역용품 등을 제공하고 특히 성장기 아동들의 영양을 고려해 유제품 선물세트 500개도 함께 지원할 예정이다. 문진섭 서울우유 조합장은 “저소득 및 다문화 가정 아동 등 경제적 어려움에 처한 아이들의 균형있는 성장발달을 돕는 지원 사업을 통해 앞으로도 아동들이 건강히 자랄 수 있도록 지속적인 지원을 펼쳐갈 계획”이라고 전했다.


hsh@thevaluenews.co.kr

[저작권 ⓒ 더밸류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TAG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22-03-15 13:43:51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특징주더보기
버핏연구소 텔레그램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