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기사수정
[더밸류뉴스=신현숙 기자]

태광그룹 섬유·석유화학 계열사인 태광산업과 대한화섬이 한 해를 마무리하며 안전환경·정도경영 등에 앞장선 우수 성과 직원을 선발해 시상식을 가졌다.


태광산업과 대한화섬은 28일 서울 중구 본사에서 우수한 성과를 낸 직원과 공적을 쌓은 부서를 포상하는 ‘2021년 올해의 태광인상, ’올해의 대한인상’ 시상식을 각각 개최했다. 시상식은 임직원 사기 진작과 조직문화 활성화를 위해 매년 연말에 운영하는 제도로 2016년에 시작해 6회째를 맞았다.


정찬식(왼쪽 첫 번째) 태광산업 대표이사가 28일 서울 중구 본사에서 열린 '2021년 올해의 태광인상·대한인상' 시상식에서 수상자들과 포즈를 취하고 있다. [사진=태광산업]

올해 시상은 ‘올해의 태광인상’, ‘올해의 대한인상’, ‘정도경영인상’에 이어 ‘엔지니어상’을 신설해 공장에서의 제도혁신, 공정개선 등에 성과를 낸 직원을 선발했다. 심사의 공정성을 위해 별도의 선정위원회를 구성해 1차 전형으로 공적서 내용 심사를 진행했으며 2차로 후보자 공적 발표회를 열어 프레젠테이션 내용을 종합해 최종 수상자를 선정했다.


시상식에는 정찬식 석유화학본부 대표이사와 박재용 섬유사업본부 대표이사를 비롯한 임직원 등 관계자들이 참석했다. ‘올해의 태광인상’, ‘올해의 대한인상’, ‘엔지니어상’, ‘정도경영인상’등 총 7팀과 개인수상자 10명이 수상의 영예를 안고 부상으로 상패와 상금이 수여됐다.


아울러 태광그룹 금융계열사인 고려저축은행도 28일에 ‘올해의 고려인’ 행사를 진행했으며, 금융계열사인 흥국생명, 흥국화재, 흥국자산운용, 예가람저축은행 등도 매년 우수 직원들의 사기 진작을 위한 시상식을 진행하고 있다.


shs@thevaluenews.co.kr

[저작권 ⓒ 더밸류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TAG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21-12-29 10:06:38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삼성SDS
버핏연구소 텔레그램
기획·시리즈더보기
재무분석더보기
제약·바이오더보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