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기사수정
[더밸류뉴스=김도형 기자]

하이트진로(대표이사 김인규)가 온라인 언택트 소통이 중시 되는 시대에서 마케팅 성과를 인정받고 있다.


18일 하이트진로는 ‘제 14회 대한민국소통어워즈’에서 ‘종합대상’과 함께 ‘브랜드콘텐츠부문 대한민국디지털콘텐츠대상’, ‘브랜드부문 대한민국공감콘텐츠대상’을 수상하며 3관왕을 달성했다고 밝혔다.


하이트진로가 제14회 대한민국소통어워즈 3관왕을 달성했다. [이미지=하이트진로]

‘대한민국소통어워즈’는 한국인터넷소통협회가 주최하고 과학기술정보통신부와 국회 과학기술정보방송통신위원회 등이 후원하는 국내 디지털 분야의 소통·마케팅 시상식이다. 총 400여개의 기업과 공공기관의 SNS 소통채널 운영, 콘텐츠, 소통 마케팅 효과 등 고객 패널의 심사와 전문가의 검증을 거쳐 수상기관을 선정한다.


이번 수상으로 하이트진로는 ‘대한민국소통어워즈’ 9회 연속 대상을 수상하게 됐다. 올해는 지난해 주류 부문 대상을 뛰어넘은 종합 대상으로, 콘텐츠 경쟁력을 최상위권 수준으로 인정받아 더욱 의미가 있다고 회사 측은 전했다. 이외에도 대표적인 디지털 시상식인 ‘대한민국 SNS대상’에서 6년 연속, ‘소셜아이어워드’에서 7년 연속 대상을 수상했다.


moldaurang@thevaluenews.co.kr

[저작권 ⓒ 더밸류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TAG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21-11-18 11:29:41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버핏연구소 텔레그램
기획·시리즈더보기
재무분석더보기
제약·바이오더보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