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기사수정
[더밸류뉴스=문성준 기자]

야놀자(총괄대표 이수진)가 서비스형 소프트웨어(SaaS, Software as a service) 기반 기술로 군인 및 군무원들이 편하게 여가를 즐길 수 있는 전용 서비스를 제공한다. 


야놀자는 ESG(환경ㆍ사회ㆍ지배구조) 지난 10일 경영의 일환으로 군인공제회(이사장 김유근)와 군 복지 증진을 위한 업무 협약을 체결했다고 11일 밝혔다. 야놀자는 국가의 국방을 책임지는 군인 및 군무원의 복지 수준 향상을 위해 프로그램을 공동 개발하고 회원 전용 혜택을 제공할 계획이다.


김종윤(오른쪽) 야놀자 대표와 김유근 군인공제회 이사장이 지난 10일 업무협약을 마치고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야놀자] 

야놀자는 군인공제회 전용 예약 채널을 구축했다. 야놀자가 선보이는 SaaS 기반 화이트레이블을 적용해 추가 인증 없이 군인공제회 회원은 누구나 간편하게 숙박, 레저 등 예약이 가능하다. 예약할 시  4%의 상시 할인 혜택도 제공할 예정이다.


김유근 군인공제회 이사장은 “이번 협약을 기점으로 야놀자의 데이터 마케팅을 벤치마킹하고 다양한 여가 제휴상품을 확대해 회원들의 복지향상에 힘쓸 것”이라고 전했다. 김종윤 야놀자 대표는 “이번 협약으로 군인 및 군무원들이 마음 편히 여가를 즐길 수 있는 환경을 구축할 것으로 기대한다”며 “앞으로도 ESG경영을 강화하고 지역사회에 상생할 수 있는 방안을 모색하겠다”라고 말했다. 야놀자는 지난 5월 국내 최초로 SaaS 기반 화이트레이블을 공개했다. 획일화된 레이아웃의 기존 방식과 달리 파트너사의 니즈(Needs)에 따른 맞춤형 사이트를 구축할 수 있어 세간의 관심을 모으고 있다.


a854123@thevaluenews.co.kr

[저작권 ⓒ 더밸류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TAG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21-11-11 09:48:32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특징주더보기
버핏연구소 텔레그램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