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기사수정
[더밸류뉴스=김민교 기자]

현대자동차가 방탄소년단이 출연하는 ‘수소 에너지’ 주제의 다큐멘터리 예고편 영상을 공개했다고 3일 밝혔다. 이번 다큐멘터리는 환경을 구하는 영웅은 ‘우리’라는 것을 강조하며 변화를 기다리지 말고 지구를 지키려는 실천과 노력이 중요하다는 내용을 담았다.


공개 예정인 본편 영상에는 방탄소년단 멤버들과 MZ세대와의 대화를 통해 수소 에너지의 친환경성과 안정성 등을 전달할 예정이다. 현대자동차는 지난해부터 방탄소년단과 함께 진행한 ‘글로벌 수소 캠페인’을 통해 MZ세대와의 소통강화에 적극적으로 나서고 있다.


현대자동차가 제작한 ‘수소 에너지’ 다큐멘터리 예고편 영상. [사진=현대자동차]현대자동차 측은 친환경 에너지 수소에 관한 정보를 소개하고 수소사회가 펼쳐지면 줄어드는 이산화탄소 배출량, 작은 실천이 중요하다는 메시지를 다큐멘터리에 담아 지구의 미래에 대한 희망과 현대자동차가 그려 나갈 더 나은 미래에 대한 비전을 보여줄 예정이라고 전했다.


현대자동차의 ‘수소 에너지’ 다큐멘터리 예고편 영상은 3일 오전 8시 현대자동차 유튜브 및 인스타그램 등 SNS를 통해 공개됐으며, 본편은 5일 오전 12시 유튜브 프리미어로 최초 공개 후 국내외 TV CF 등 여러 채널을 통해 상영될 예정이다.


kmk22370@thevaluenews.co.kr

[저작권 ⓒ 더밸류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TAG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21-06-03 11:30:58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삼성SDS
버핏연구소 텔레그램
기획·시리즈더보기
재무분석더보기
제약·바이오더보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