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기사수정
[더밸류뉴스=신현숙 기자]

대교는 자사 교육서비스 브랜드 눈높이가 ‘2021 한국산업의 브랜드파워(K-BPI)’ 초등교육서비스 부문에서 23년 연속 1위에 선정됐다고 25일 밝혔다. ‘한국산업의 브랜드파워’는 소비자의 구매 행동에 영향을 미치는 브랜드파워 지수로, 한국능률협회컨설팅이 각 산업 부문별 1위 브랜드를 선정한다.


대교 눈높이는 초등교육서비스 부문뿐만 아니라 유아교육서비스 부문에서도 12년 연속 1위 브랜드에 선정되며, 국내 대표 교육 브랜드로서 위상을 확고히 했다. 또 눈높이수학, 눈높이국어 등 주요 눈높이 제품과 유아전문 학습 프로그램도 선보이며 고객들에게 사랑 받고 있다.


[이미지=대교]

대교 눈높이 관계자는 “권위있는 조사에서 소비자들에게 인정받아 초등교육서비스 부문 23년 연속 1위, 유아교육서비스 부문 12년 연속 1위에 선정돼 영광으로 생각한다”며 “앞으로도 눈높이는 고객이 원하는 학습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디지털 제품 포트폴리오를 다양화 할 것”이라고 밝혔다.


shs@thevaluenews.co.kr

[저작권 ⓒ 더밸류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TAG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21-03-25 14:46:03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삼성SDS
버핏연구소 텔레그램
기획·시리즈더보기
재무분석더보기
제약·바이오더보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