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교는 자사 교육서비스 브랜드 눈높이가 ‘2021 한국산업의 브랜드파워(K-BPI)’ 초등교육서비스 부문에서 23년 연속 1위에 선정됐다고 25일 밝혔다. ‘한국산업의 브랜드파워’는 소비자의 구매 행동에 영향을 미치는 브랜드파워 지수로, 한국능률협회컨설팅이 각 산업 부문별 1위 브랜드를 선정한다.
대교 눈높이는 초등교육서비스 부문뿐만 아니라 유아교육서비스 부문에서도 12년 연속 1위 브랜드에 선정되며, 국내 대표 교육 브랜드로서 위상을 확고히 했다. 또 눈높이수학, 눈높이국어 등 주요 눈높이 제품과 유아전문 학습 프로그램도 선보이며 고객들에게 사랑 받고 있다.
대교 눈높이 관계자는 “권위있는 조사에서 소비자들에게 인정받아 초등교육서비스 부문 23년 연속 1위, 유아교육서비스 부문 12년 연속 1위에 선정돼 영광으로 생각한다”며 “앞으로도 눈높이는 고객이 원하는 학습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디지털 제품 포트폴리오를 다양화 할 것”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