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기사수정
[더밸류뉴스=김민교 기자]

11일 르노삼성자동차가 온라인 화상회의 방식으로 영업마케팅본부 임직원 1000여 명이 참석해 내수시장 수익성 강화 결의를 위한 ‘2021 e-네트워크 컨벤션’ 행사를 개최했다.


르노삼성자동차 네트워크 컨벤션은 영업 현장의 임직원 및 협력사에 대한 노고와 지난해 성과를 치하하고 올해 판매 목표 달성을 위한 결의를 다지는 자리로 매년 마련되고 있다. 이번 행사는 도미닉 시뇨라 사장, 김태준 영업마케팅본부장 등 30여 명이 스튜디오에 참석해 화상 회의로 접속한 전국 영업 현장 인력들과 만나는 형태로 진행됐다. 


도미닉 시뇨라 르노삼성자동차 사장이 11일 온라인으로 진행된 ‘2021 e-네트워크 컨벤션’에서 발언하고 있다. [사진=르노삼성자동차]이번 행사에서는 최우수 지역본부, 우수지점, 우수직원 시상, 질의응답 등이 이뤄졌다. 도미닉 사장은 “회사의 미래는 영업마케팅본부에 달려 있으며 판매 목표 달성을 위해 전사 모든 본부가 지원할 것”이라고 말했다. 김 본부장은 “품질 안정화와 함께 지역본부 중심의 현장 지원을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발언했다.


르노삼성자동차는 내수 시장에서의 수익성 강화를 위해 서바이벌 플랜을 실시하고 있으며 XM3를 주축으로 판매량을 끌어올릴 계획이라고 밝혔다.


kmk22370@thevaluenews.com

[저작권 ⓒ 더밸류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TAG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21-03-12 11:37:12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삼성SDS
버핏연구소 텔레그램
기획·시리즈더보기
재무분석더보기
제약·바이오더보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