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기사수정
[더밸류뉴스=신현숙 기자]

삼양그룹의 식품, 화학 계열사 삼양사가 스페셜티(고기능성) 식품 소재 설루션 알리기 행보를 이어간다.


5일 삼양사는 웨비나로 진행한 ‘2021 SIA(Samyang Ingredients Academy)’ 1회차를 성공적으로 마쳤다고 밝혔다.


SIA는 삼양사가 식음료 분야의 연구원, 관계자 등을 대상으로 진행하는 기능성 식품 소재 세미나다. 2017년 고객 초청 세미나 형태로 시작해 지난해부터는 웨비나 방식으로 변경하며 횟수를 연간 3회로 늘렸다. 


삼양사가 웨비나를 개최해 스페셜티 당류 소재를 소개하고 있다. [사진=더밸류뉴스(삼양사 제공)]

전일 열린 1회차 SIA에서 삼양사는 ‘일반 식품의 기능성 표시제도 활용 설루션’을 주제로 일반 식품의 기능성 표시 제도를 활용한 제품 개발 방향 등을 소개했다. 일반 식품의 기능성 표시제도는 기능성 표시기준을 충족하고 과학적 근거가 충분하면 일반 식품에도 기능성을 표기할 수 있는 제도로 지난해 12월 말부터 시행 중이다.


삼양사 관계자는 “제도 변화 이후 식품, 건기식 등 업계 전반에서 스페셜티 당류에 대한 관심이 높다“라며 “올해도 언택트 커뮤니케이션을 지속적으로 추진해 고객이 필요로 하는 정보와 설루션을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밝혔다.


shs@thevaluenews.co.kr

[저작권 ⓒ 더밸류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TAG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21-02-05 11:06:34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삼성SDS
버핏연구소 텔레그램
기획·시리즈더보기
재무분석더보기
제약·바이오더보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