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양사 어바웃미가 론칭 9년만에 브랜드 콘셉트를 리뉴얼한다.
12일 삼양사의 화장품 브랜드 ‘어바웃미(About Me)’가 ‘클린 뷰티’ 콘셉트로 브랜드를 새롭게 선보인다고 밝혔다. 어바웃미는 브랜드 콘셉트 리뉴얼에 맞춰 ‘저스트 더 웨이 아이 엠(Just the way I am)이라는 신규 브랜드 슬로건도 함께 발표했다. 이 슬로건은 브랜드 이름인 ‘어바웃미’ 에서 ‘나(Me)’를 강조해 ‘나 다운 나를 발견한다’는 의미와 고객의 삶 속에서 함께 성장하고자 하는 어바웃미의 의지를 함께 담았다고 회사는 설명했다.
어바웃미는 브랜드 정체성을 새롭게 정립함에 따라 이번 달부터 기존 제품 리뉴얼과 함께 새로운 라인을 선보인다. 또 향후 출시되는 제품의 포장재는 표백처리를 하지 않고 생분해가 가능한 사탕수수 종이와 국제산림관리협의회(FSC)의 인증을 받은 종이 등을 사용하며, 콩기름 잉크로 겉면을 인쇄해 환경 부담을 최소화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