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기사수정
[더밸류뉴스=신현숙 기자]

오리온의 브랜드 ‘마켓오 네이처’에서 신제품 ‘오!그래놀라팝’ 2종을 출시한다고 15일 밝혔다.


오!그래놀라팝은 한 끼 식사로 그래놀라를 즐기고 싶어하는 소비자들을 타깃으로 했다. 그래놀라에 국산쌀, 귀리, 통밀, 호밀, 옥수수 등을 갈아 열과 압력으로 ‘퍼핑(Puffing)’한 오곡볼을 더했다. 호박씨, 아몬드 등 견과류도 담았다. 이번 제품은 크랜베리와 아몬드를 넣은 ‘크랜베리 아몬드’와 초코볼, 초코 우유볼, 아몬드 볼 등3가지 오곡볼과 아몬드를 넣은 ‘초코 아몬드’ 2종으로 출시했다.


오!그래놀라팝 2종 제품. [사진=더밸류뉴스(오리온 제공)]

오리온은 “마켓오 네이처 오!그래놀라는 바쁜 현대인들이 시간과 장소의 제약 없이 간편하게 한 끼 식사를 할 수 있도록 선보인 간편대용식 제품”이라며 “농협에서 제공하는 국산쌀과 호밀, 귀리 등을 그대로 가공해 만든 ‘오!그래놀라’ 6종(검은콩, 과일, 야채, 카카오, 딸기, 단백질)과 ‘오!그래놀라바’ 4종(검은콩, 무화과베리, 단호박고구마, 카카오&유산균볼)이 있다”고 설명했다. 


최근 건강 트렌드 및 집밥 수요 증가에 힙입어 올해 11월까지 누적판매량이 전년비 70% 이상 증가하기도 했다.


오리온 관계자는 “기존 오!그래놀라 라인업에 이어, 온 가족이 다 함께 즐길 수 있는 맛과 가벼운 식감의 새로운 그래놀라 제품을 선보이게 됐다”며 “최근 집에 머무는 시간이 길어진 1인 가구 및 재택 근무자, 가벼운 식사를 원하는 바쁜 학생 및 직장인들에게 맛있고 건강한 한 끼 식사로 적합할 것”이라고 말했다.


shs@thevaluenews.co.kr

[저작권 ⓒ 더밸류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TAG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20-12-15 08:56:49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삼성SDS
버핏연구소 텔레그램
기획·시리즈더보기
재무분석더보기
제약·바이오더보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