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기사수정

하이트진로 일품진로1924 선물세트. [사진=더밸류뉴스(하이트진로 제공)]
[더밸류뉴스= 신현숙 기자] 하이트진로(000080)가 추석 명절을 맞아 프리미엄 증류식 소주 ‘일품진로1924’ 선물세트를 한정 판매한다고 7일 밝혔다.


선물세트는 일품진로 1924(375㎖) 2병과 전용잔(스트레이트 잔 2개, 언더락스 잔 2개) 4개 구성돼 있다. 또 일품진로1924와 함께 즐길 수 있는 음식 궁합과 음용법을 담은 리플렛을 함께 제공한다. 일품진로1924선물세트는 9월 2주차부터 전국 홈플러스 주요 매장에서 한정 판매될 예정이다.


◆CJ제일제당, 4대 키워드 담은 추석 선물세트 선보여


CJ제일제당(097950)이 △친환경 △실속 △건강 △집밥’ 등 4대 핵심 키워드로 올 추석 선물세트를 준비했다고 7일 밝혔다.


CJ제일제당의 이번 선물세트는 명절 스테디셀러인 ‘스팸 선물세트’를 비롯해 다양한 제품으로 구성된 '복합 선물세트', 흑삼과 유산균 중심의 '건강 선물세트' 등으로 구성됐다. 내식(內食) 확대 추세에 맞춰 ‘비비고 왕교자’ 등 가정간편식(HMR) 제품으로 구성된 선물세트도 선보인다.


특히 올해는 플라스틱 사용량을 줄이기 위해 노란 플라스틱 캡을 없앤 ‘스팸’으로 구성한 선물세트 2종을 처음으로 도입했다. 프리미엄 식용유로 구성한 ‘유러피안 오일 기프트 세트’에는 친환경 패키지를 적용해 트레이부터 겉포장까지 종이만 사용하고, 인쇄도수를 낮춰 잉크 사용량을 줄였다. 

 

선물세트 규격을 최적화 하고, 모든 선물세트 트레이는 햇반 생산 시 발생되는 용기 부산물을 사용해 만들었다. 또 부직포 대신 종이 사용량을 늘렸다. 이로써 이번 추석에만 플라스틱 86톤, 이산화탄소 배출량 80톤과 부직포 100만개 분량을 줄일 것으로 기대된다. 내년 설 명절에는 감축 규모를 보다 확대해 친환경 활동에 주력하겠다는 방침이다.


◆롯데푸드 온라인몰 ‘롯데푸드몰’, ‘이.달.먹(이 달에 뭐 먹지)’ 구독 서비스 런칭


롯데푸드㈜(002270)는 공식 온라인몰 ‘롯데푸드몰’에서 ‘이.달.먹(이 달엔 뭐 먹지)’ 구독 서비스를 진행한다고 7일 밝혔다.


이번 구독 서비스는 달마다 택배를 통해 그 달의 롯데푸드 신제품과 베스트 제품이 담긴 박스를 받을 수 있다. 따로 제품들을 구매할 때 보다 약 70% 할인된 가격으로 만날 수 있다.


1차 구독 서비스는 9월부터 11월까지 총 세 달 프로그램으로 진행된다. 첫번째 달인 9월에는 ‘추석맞이 건강선물’ 컨셉의 제품이 배송된다. 건강한 단백질 생활습관을 도와주는 ‘닥터 액티브’ 1통과 ‘쾌변 생유산균’ 10포, 쉐이크 통이 증정된다. 10월에는 ‘신상 매운맛 제품’과 ‘이태리 대표음식’을, 11월에는 ‘뜨끈한 국물’과 ‘반찬 걱정 끝’을 힌트로 하는 제품이 배송된다.


이번 구독 서비스는 판매가 완료될 때까지 롯데푸드 공식 온라인몰인 롯데푸드몰을 통해 신청을 받는다. 모집 인원은 선착순 100명이다. 제품은 9월부터 11월까지 넷째 주 수요일마다 발송된다. 롯데푸드는 이후 소비자 반응에 따라 구독 프로그램을 추가적으로 확대한다는 계획이다.


◆LG생활건강 후, 2020 추석 화장품∙생활용품 선물세트 선보여


LG생활건강(051900)의 궁중 화장품 브랜드 ‘후’가 ‘후 비첩 자생 에센스 2종세트’를 선보인다고 7일 밝혔다. 


LG생활건강은 “‘후’의 ‘비첩 자생 에센스’는 초자하비단 성분이 피부에 활력을 더하는데 도움을 주고, 진귀한 궁중 3대 비방인 ‘공진비단’ ‘경옥비단’ ‘청심비단’ 성분을 담아 피부 탄력, 보습, 피부결 등 다양한 피부 고민을 전반적으로 다스려준다”고 설명했다.


이번 추석세트에는 ‘비첩 자생 에센스’ 50ml와 20ml가 함께 구성됐다. 증정 제품으로는 후의 베스트셀러 라인 천기단의 화현 밸런서와 로션, 화현 클렌징폼과 신제품 화현 일루미네이팅 에센스, 화현 아이세럼이 내장됐다.


shs@thevaluenews.co.kr

[저작권 ⓒ 더밸류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TAG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20-09-07 18:26:10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버핏연구소 텔레그램
4차산업더보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