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기사수정
[더밸류뉴스=이아현 기자]

설화수가 인구 14억 인도 시장에 처음 진출한다. 


설화수는 13일(현지시각), 인도의 뷰티 전문 유통사인 나이카(Nykaa) 온라인 채널을 통해 브랜드 대표 제품을 선보였다고 전했다. 


올해 하반기에는 델리(Delhi), 뭄바이(Mumbai) 등 인도 주요 도시의 럭셔리 오프라인 매장인 나이카 럭스(Nykaa Luxe)에도 추가로 입점할 예정이다.


세계 2위의 인구 대국인 인도는 중산층 성장과 함께 높은 소비 잠재력을 지녔다고 평가받는다. 시장조사업체 유로모니터에 따르면 2019년 기준 화장품 시장 규모는 약 148억 달러(USD)로 소비재 중에서도 특히 화장품 산업의 성장세가 가파른 편이다.


최근 인도 화장품 시장은 온라인 뷰티 전문 플랫폼이 주목을 받고 있으며 특히 뷰티 인플루언서 및 커뮤니티를 중심으로 한 제품 리뷰 및 추천 서비스가 확산하는 중이다.


설화수 자음생크림. [사진=더밸류뉴스(설화수 제공)]

설화수는 “인도 시장에 브랜드 철학을 담아낸 대표 시그니처 제품 ‘윤조에센스’와 혁신적인 고려 인삼 연구를 바탕으로 뛰어난 효능을 선사하는 ‘자음생 라인’, ‘에센셜 라인’을 선보인다”고 밝혔다. 


이어 “설화수만의 브랜드 가치를 현지에 잘 전달하기 위해 브이로그(VLOG)를 통한 미용법 강의 및 질의 응답, 제품 리뷰 포스팅 등의 노력도 지속해서 이어가고 있다”고 덧붙였다. 


설화수는 올해 3월부터 인도 고객들과 소통하기 위해 브랜드 SNS 및 홈페이지를 개설해 운영 중이다.


lah0322@thevaleunews.co.kr

[저작권 ⓒ 더밸류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TAG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20-07-13 10:13:21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삼성SDS
버핏연구소 텔레그램
기획·시리즈더보기
재무분석더보기
제약·바이오더보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