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기사수정

구딸 파리(GOUTAL PARIS)가 배우 한소희와 함께한 화보를 공개했다. [사진=더밸류뉴스(구딸 파리 제공)]

[더밸류뉴스= 신현숙 기자] 프랑스 하이 퍼퓨머리 하우스 구딸 파리(GOUTAL PARIS)는 최근 드라마 ‘부부의 세계’로 대세로 떠오른 배우 ‘한소희’가 데이즈드(DAZED) 6월호 화보 ‘FRESH AWAKENING’을 통해 만났다고 25일 밝혔다.

 

구딸 파리는 “한소희는 이번 화보를 통해 구딸 파리의 베스트 셀러 ‘쁘띠 쉐리’와 함께 반전 매력을 선보였다”며 “촬영 내내 한소희의 매력으로 ‘쁘띠 쉐리’와 남다른 케미를 자아냈다”고 설명했다.

 

구딸 파리와 한소희가 함께한 데이즈드의 다양한 화보와 영상은 데이즈드 인스타그램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쁘띠 쉐리’는 신세계백화점 본점, 현대백화점 무역센터점, 백화점 온라인 몰 등에서 만나볼 수 있다. 또한 쁘띠 쉐리 특별 프로모션은 6월 구딸 파리 공식 카카오 채널을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쿠팡, '뷰티로드샵 세일’ 행사 진행

 

쿠팡이 국내 인기 뷰티로드샵 브랜드 상품을 모은 '뷰티로드샵 세일’ 행사를 25일 단 하루 진행한다고 이날 밝혔다. 

 

로켓와우회원을 대상으로 한 이번 행사는 이니스프리, 클리오, 미샤, 페리페라, 구달 등 쿠팡에 공식 입점한 11개 뷰티로드샵 브랜드 상품을 최대 60% 할인한다. 로켓와우회원에게는 최대 25% 추가할인쿠폰도 제공된다.

 

대표 상품으로 ‘미샤 수퍼 아쿠아 히알론 크림’ ‘에뛰드 수분가득 콜라겐 크림 세트’ ‘이니스프리 그린티 씨드 크림’ ‘어퓨 마테카소사이드 앰플 50ml+크림25ml 세트’ ‘구달 청귤 토너패드 세트’ 등 기초 라인 상품과 ‘토니모리 노워시 클렌징 티슈’ ‘바닐라코 클렌징밤 4종세트’ 등 클렌징 상품이 있다. 이밖에 색조 라인 대표 상품으로는 ‘투쿨포스쿨 바이로댕 아티스틱 북 세트’ ‘클리오 워터프루프 펜슬라이너’ ‘페리페라 잉크 더 에어리 벨벳스틱’이 있다.

 

◆하이트진로, 사회복지기관 대상 이동차량 지원 공모 시작

 

하이트진로(대표 김인규)가 25일부터 다음달 12일까지 장애인, 노인, 아동 등의 이동 권익 보호를 위해 서울, 부산, 대전 지역의 사회복지기관을 대상으로 차량 지원을 공모한다고 이날 밝혔다. 

 

하이트진로는 2015년부터 매년 공모를 통해 이동차량을 필요로 하는 사회복지기관을 선별해 지원하고 있다. 거동이 불편한 어르신, 장애인을 위한 휠체어 리프트 장착 차량과 일반 차량 두 종류를 지원한다. 이동 차량은 국내 여자 골프 메이저 대회인 ‘ 하이트진로 챔피언십’과 연계해 선수들의 우승 상금 일부와 하이트진로의 후원금을 모아 마련하고 있다.   

 

올해는 서울, 부산, 대전 지역의 사회복지기관을 대상으로 진행하며, 사회복지법인, 공익성 지정기부금 단체, 사회복지사업을 행하는 비영리법인, 기타 지정기부 가능 단체 등이 신청할 수 있다. 지역은 매년 달라진다. 

 

접수는 25일부터 6월 12일 밤 12시까지 하이트진로 홈페이지를 통해 진행하며, 접수 후 서류심사와 현장실사를 거쳐 8월 중 선정 기관을 발표할 예정이다.

 

◆한샘, 다음달 30일까지 온라인 한샘닷컴 초특가 리모델링 이벤트

 

한샘(대표이사 강승수)이 다음달 30일까지 온라인 한샘닷컴에서 한샘리하우스 스타일패키지 ‘수퍼(Super)’ 상담신청 고객에게 붙박이장, 중문, 현관장 중 1개를 추가로 증정하는 리모델링 이벤트를 펼친다고 25일 밝혔다.

 

한샘리하우스 스타일패키지 ‘수퍼’는 한샘의 리모델링 패키지 상품 대비 약 20% 낮은 가격에 구매 가능하다. 부엌, 수납가구와 몰딩, 마루, 창호 등의 건자재 아이템들을 하나의 컨셉으로 조합한 패키지 상품이다.

 

한샘은 온라인 상담신청 고객을 대상으로 500만원 이상 구매 시 ‘한샘 홈케어’ 서비스를 제공하고 1000만원 이상 구매 시 ‘한샘 HG 화이트 채널 현관장’을 무료로 설치해준다. 2000만원 이상 구매하면 ‘한샘 중문’, 3000만원 이상 구매하면 ‘한샘 수퍼 강마루’를 무료로 시공한다.

 

이벤트에 참여하기 위해서는 온라인 한샘닷컴 내 ‘선을 넘는 초특가’ 기획전에 접속해 상담 신청을 하면 된다. 상담신청 후 해피콜을 통해 가까운 한샘 매장으로 안내 받을 수 있다. 이후 리하우스 디자이너(RD)에게 상담 및 실측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3D상담 프로그램인 ‘홈플래너’를 사용해 리모델링 공사 후의 모습을 가상으로 살펴 보는 것도 가능하다.

 

◆아모레퍼시픽 미쟝센, 퍼스널컬러 맞춤 염색약 ‘헬로크림’ 6종 출시


아모레퍼시픽의 헤어 코스메틱 브랜드 미쟝센이 셀프 염색약 ‘헬로크림’을 내추럴∙애쉬 계열의 컬러로 구성해 새롭게 출시했다고 25일 밝혔다.

 

퍼스널컬러 전문가와 공동 개발한 헬로크림은 쿨톤 3종(쿨블랙∙쿨브라운∙쿨애쉬), 웜톤 2종(웜브라운∙웜코랄), 뉴트럴톤 1종(뮤트브라운)으로 총 6종이다. 

 

헬로크림은 기존 염색약에서 찾아볼 수 없는 신 제형의 ‘젤크림’을 사용했다. 듀얼 빗 캡 용기를 적용하여 빗 캡 용기 그대로 빗질하듯 염색할 수 있다.

 

아모레퍼시픽은 “동봉된 랩핑 앰플은 모발 표면에 음이온 보호막을 형성해 모발 손상을 최소화하고 염색 후 보호막이 모발 표면에 코팅되면서 물 빠짐 없는 컬러를 지속할 수 있게 돕는다”고 설명했다. 

 

미쟝센은 헬로크림 출시를 기념해 퍼스널컬러 컨설팅 전문업체 '몽끄컬러랩'과 퍼스널컬러 자가 진단 키트를 제작했다. 진단 결과는 봄, 여름, 가을, 겨울 웜톤과 쿨톤으로 나뉘며 추천 헤어 컬러, 메이크업, 의상 등의 정보를 제공한다. 본 키트는 오는 6월부터 올리브영에서 헬로크림 구매 시 한정 수량으로 증정하며 자가진단 키트 활용법은 미쟝센 인스타그램 계정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미쟝센 ‘헬로크림’은 전국 올리브영,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아모레퍼시픽 몰에서 구매 가능하다.

 

LG생활건강, 오휘 ‘더 퍼스트 제너츄어 심-마이크로 에센스’ 출시

 

LG생활건강(대표 차석용)의 오휘가 ‘더 퍼스트 제너츄어 심-마이크로 에센스’를 출시했다고 25일 밝혔다.

 

LG생활건강은 “오휘가 선보인 ‘더 퍼스트 제너츄어 심-마이크로 에센스’는 마이크로바이옴 기술을 담아 새롭게 한층 진화한 ‘더 퍼스트 제너츄어’ 라인의 차세대 대표 에센스”라며 “마이크로바이옴 기술은 7가지 프리∙프로바이오틱스로 이 포뮬러는 피부 컨디션 유지에 도움을 준다”고 설명했다.

 

이어 “더 퍼스트 제너츄어 라인의 핵심 성분인 ‘시그니춰 29 셀TM‘ 성분과 피부에 유효성분을 효율적으로 전달하는 ‘트랜스킨’ 기술을 접목시켜 피부에 영양을 채우고 활력을 더한다”고 덧붙였다. 


shs@thevaluenews.co.kr

[저작권 ⓒ 더밸류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TAG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20-05-25 19:20:41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삼성SDS
버핏연구소 텔레그램
기획·시리즈더보기
재무분석더보기
제약·바이오더보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