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기사수정

LF 아떼 비건 릴리프 선 케어 신제품 모델 배우 정려원. [사진=더밸류뉴스(LF 제공)]

[더밸류뉴스= 신현숙 기자] 생활문화기업 LF(대표 오규식)의 여성 화장품 브랜드 ‘아떼(ATHE)’가 국내 최초로 비건 인증을 받은 선 케어 신제품을 23일 새롭게 출시한다고 이날 밝혔다. 

 

아떼는 비건 화장품 검증 기관인 프랑스의 ‘이브(EVE)’와 영국의 ‘비건 소사이어티(The Vegan Society)’에서 비건 인증을 획득한 ‘비건 릴리프 선 케어(Vegan Relief Sun Care)’는 ‘선 에센스’, 선 비비’, ‘선 쿠션’ 총 3종으로 출시됐다.

 

비건 릴리프 선 에센스는 자외선, 주름 개선, 미백 3중 기능성으로 자외선을 차단하는 멀티 뷰티 제품이다. 비건 릴리프 선 BB는 자외선 차단과 피부결 보정 및 잡티 커버 기능성 비비 크림이다. 비건 릴리프 선 쿠션은 자연 유래 미네랄 성분의 자외선 차단제로 피부나 눈가에도 자극 없이 온 가족이 사용할 수 있다고 LF는 설명했다. 

 

아떼는 비건 릴리프 선 케어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3월 23일 오전 10시부터 30일 오전 10시까지 LF의 공식 온라인 쇼핑몰 LF몰에서 고객들을 위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아떼 제품을 구매하는 전 고객을 대상으로 미니 사이즈 비건 릴리프 선 에센스(7ml)를 증정하며, 선 케어 신제품 구매 시에는 비건 릴리프 선 에센스(7ml)와 어센틱 트리트먼트 에센스(20ml)로 구성된 2종 미니 키트를 제공한다.

 

◆일리윤, 저자극 기능성 ‘튼살 크림’ 출시

 

아모레퍼시픽 저자극 고보습 브랜드 일리윤은 튼살 붉은 선(이하 튼살)을 효과적으로 케어해주는 저자극 기능성 ‘튼살 크림’을 출시했다고 23일 밝혔다. 

 

튼살 고민을 위한 집중 케어 제품으로 인체 적용 시험 결과 4주만에 튼살 붉은선 완화효과를 보였다고 아모레퍼시픽은 설명했다.

 

아모레퍼시픽은 “‘튼살 크림’에는 알란토인을 함유해 피부 장벽을 강화해주고 판테놀 성분이 건조로 인한 피부 손상을 예방해 줄 수 있다”며 “또 파라벤, 실리콘오일 등 10가지 성분을 제외해 예민한 피부 타입에도 부담 없으며 하이포 알러지 테스트와 피부과 테스트도 완료했다”고 말했다. 

 

일리윤 튼살 크림 150ml는 올리브영 온라인몰 및 매장에서 먼저 선보이며 200ml 제품은 아모레퍼시픽몰, 네이버 데일리뷰티 스마트스토어 등에서 4월부터 구매 가능하다.

 

◆아모스프로페셔널, 2020 마리끌레르 프리덱셀랑스 드 라 보테 헤어 케어 부문 ‘녹차실감 샴푸’ 수상

 

프로페셔널 헤어 케어 브랜드 아모스프로페셔널의 ‘녹차실감 샴푸(지성 두피 타입)’이 2020 마리끌레르 프리덱셀랑스 드 라 보테 뷰티 어워드 ‘National Award_Hair’ 부문에서 단독 수상하는 영광을 차지했다고 23일 밝혔다. 

 

올해로 34주년을 맞이하는 프리덱셀랑스 드 라 보테는 전 세계 뷰티 전문 에디터 및 전문가들이 심사를 거쳐 화장품에 수여하는 뷰티 어워드다. 

 

아모스프로페셔널 ‘녹차실감 샴푸’는 2007년 출시 됐다. 2019년에는 극차광 녹차 성분을 담아 리뉴얼 됐다. 녹차실감 샴푸를 포함한 녹차실감 라인은 오직 아모스프로페셔널 거래 살롱에서만 구매할 수 있으며, 구매 가능 살롱 정보는 아모스 살롱찾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쿠팡, ‘봄이니까 할인해 봄’ 기획전 진행

 

쿠팡이 봄을 맞이해 관련된 다양한 상품을 선보이는 ‘봄이니까, 할인해 봄’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23일 밝혔다. 

 

오는 30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기획전은 홈 인테리어부터 실내 운동 기구, 완구, 패션, 제철식품까지 만날 수 있다. 총 1200만여개의 제품을 △운동해봄 △인테리어해봄 △꽃단장해봄 △아이들과 놀아봄 △봄 제철식품 요리해봄 등 5개의 카테고리로 나눴다. 

 

쿠팡은 “최근 집에서 보내는 시간들이 늘면서 봄맞이 인테리어나 원예, 청소 등을 계획하는 고객들의 니즈를 반영했다”며 “특히 ‘아이들과 놀아봄’은 개학이 미뤄져 ‘방구석 어린이집’을 꾸미고자 하는 고객들을 위해 선보이는 특별 카테고리”라고 설명했다. 또한 롯데이라이프·생활공작소 등 다양한 상품들을 브랜드별로 쇼핑할 수 있는 브랜드관을 마련해 편의성도 높였다고 덧붙였다.

 

쿠폰 및 즉시할인관을 통해 추가 할인도 받을 수 있다. 헬스 용품 및 보충 식품의 경우 최대 1만원 할인 쿠폰을 모든 고객에게 제공해 추가 할인이 가능하다. 뷰티, 홈인테리어 제품은 즉시할인관을 통해 별도의 쿠폰 발행 없이 할인된 가격으로 구입할 수 있다.

 

◆SK텔레콤, 국가고객만족도(NCSI) 23년 연속 1위

 

SK텔레콤(대표이사 사장 박정호)이 한국생산성본부가 선정·발표하는 2020년 국가고객만족도 (NCSI· National Customer Satisfaction Index) 조사에서 이동통신 부문 23년 연속 1위를 기록했다고 23일 밝혔다. 23년 연속 1위는 NCSI 조사 대상 전 산업부문 통틀어 최장 기록이다.

 

1998년 처음 국내에 도입되어 매년 시행 중인 NCSI는 기업의 상품·서비스에 대해 고객이 직접 평가한 만족 수준을 측정, 계량화한 지표다. 

 

SK텔레콤은 “5G∙AI와 같은 New ICT기술을 선도하며, 끊임없이 고객 가치를 혁신 중”이라며 “그 결과 NCSI 조사 시작 이래 한 해도 빼놓지 않고 고객으로부터 최고의 이동통신 사업자임을 인정받고 있다”고 설명했다. 올해 NCSI결과는 본격화된 5G 서비스 이용 고객의 만족도가 반영된 결과이기에 더욱 의미가 크다고 덧붙였다.


shs@thevaluenews.co.kr

[저작권 ⓒ 더밸류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TAG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20-03-23 17:29:27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삼성SDS
버핏연구소 텔레그램
기획·시리즈더보기
재무분석더보기
제약·바이오더보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