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기사수정

중소기업 CEO를 위한 무료 최고경영자 과정인 ‘행복한 경영대학’의 9기 CEO 수강생을 모집한다. [이미지=더밸류뉴스(휴넷 제공)] [더밸류뉴스=이승윤 기자] 휴넷이 후원하는 사단법인 행복한경영(이사장 권대욱)에서는 중소기업 CEO를 위한 무료 최고경영자 과정인 ‘행복한 경영대학’의 9기 CEO 수강생을 오는 3월 22일까지 모집한다고 4일 밝혔다.

 

‘행복한 경영대학’은 중소기업 CEO들의 리더십 강화와 네트워크를 돕기 위해 만든 교육과정이다. 2016년부터 운영을 시작해 8개 기수에서 350여 명의 행복경영 CEO를 배출했다.

 

‘행복경영’은 직원 행복을 최우선하고 이해관계자의 행복극대화를 추구하는 경영 모델을 추구한다. ‘행복한 경영대학’은 ‘행복경영 철학을 갖춘 CEO 양성’을 목표로, 무료 강의를 제공해 화제를 모았다. 

 

지원 자격은 창립 3년 이상, 직원 수 30명 이상 기업의 CEO이며, 자격에 미달하더라도 행복경영 실천의지가 강하고 향후 성장 가능성이 높은 벤처기업 CEO라면 특별 지원 할 수 있다. 서류 심사를 거쳐 총 40명이 선발될 예정이다.

 

교육은 4월 초 입학식을 시작으로 10주간 온/오프라인으로 진행되며, 교육비는 전액 무료다. 오프라인 교육은 매주 월요일 오후 5시부터 7시까지 서울 구로디지털단지에 위치한 휴넷캠퍼스에서 진행된다. 행복경영에 뜻을 같이한 손욱 (사)행복나눔125 회장, 이금룡 코글로닷컴 회장 등 명사들이 재능기부로 특강을 진행한다.

 

수료 이후 CEO를 위한 온라인교육 ‘휴넷 CEO’ 평생 회원권 및 월 1회 진행되는 조찬모임인 ‘행복경영포럼’의 참석 기회가 제공된다. 소속 기업에는 직원 교육을 무료 제공한다.

 

한편 중소기업의 자문을 맡아줄 전문가 그룹도 함께 모집한다. 세무∙회계, 인사∙노무, 마케팅∙홍보, 법률 등의 전문가면 누구나 지원 가능하며, 자문그룹에는 입학생과 동일한 특전이 제공된다. 자세한 내용은 행복한경영 홈페이지에서 찾아볼 수 있다.


lsy@thevaluenews.co.kr

[저작권 ⓒ 더밸류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TAG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20-03-04 09:47:16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삼성SDS
버핏연구소 텔레그램
기획·시리즈더보기
재무분석더보기
제약·바이오더보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