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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더밸류뉴스=채종일 기자]

한화생명(대표이사 여승주)이 소비자 중심 문화를 정착시키기 위해 금융업계 신뢰 회복을 향한 대담한 선언을 했다.


한화생명은 지난 13일 오후 서울 여의도 63빌딩에서 ‘고객신뢰 PLUS 선포식’을 개최했다고 14일 밝혔다.


한화생명,  \ 고객 신뢰\  혁신 선포…\여승주(앞줄 가운데) 한화생명 대표이사 부회장이 지난 13일 서울 여의도 63빌딩에서 '고객신뢰 PLUS 선포식'을 마치고 임직원들과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한화생명]

행사에는 한화생명과 자회사GA 대표이사 등 각 임직원 120여명이 참석했다. 사내방송을 통해 5개 회사의 전 임직원도 동참했다.


참석자들은 ‘고객과 함께 성장하는 일류보험사 도약’이라는 슬로건 하에 금융업계 전반의 불건전 행위를 돌아보고 고객신뢰 강화 방안을 발표했다. 전 임직원의 실천 의지를 담은 결의문을 통해 고객과 더욱 굳건한 신뢰를 형성하고 지속가능한 기업으로 도약하겠다는 의지를 다졌다.


여승주 한화생명 대표이사 부회장은 “보험업의 본질은 신뢰이기에 이번 선언은 단순한 다짐이 아니라 반드시 실천해야 할 핵심원칙이다”며 “한화생명을 시작으로 한화생명금융서비스, 피플라이프, 한화라이프랩, IFC까지 모든 임직원과 3만 여 명의 설계사가 고객이 믿고 찾는, 고객신뢰가 더욱 플러스 되는 회사를 함께 만들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cjil9237@thevaluenews.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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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기사등록 2025-03-14 10:52:3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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