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서울우유, ‘A2+ 우유’ 누적 판매 2200만개 돌파...한정 패키지 ‘일주일 체험팩’ 온라인 판매

- 서울우유 ‘A2+우유’ 한정판 키링&파우치 증정

- 4일부터 판매 시작, 오는 7일부터 순차 무료배송

  • 기사등록 2024-11-04 15:25:38
기사수정
[더밸류뉴스=이승윤 기자]

서울우유협동조합(조합장 문진섭)이 히트상품 ‘A2+ 우유’ 누적 판매량 2200만개 돌파를 기념해 한정판 패키지를 적용한 상품을 선보인다.


서울우유, ‘A2+ 우유’ 누적 판매 2200만개 돌파...한정 패키지 ‘일주일 체험팩’ 온라인 판매서울우유가 ‘서울우유 A2+ 220mL 일주일 체험팩’을 출시하고 굿즈 증정 행사를 진행한다. [사진=서울우유]

서울우유는 ‘서울우유 A2+ 220mL 일주일 체험팩’을 출시하고 굿즈 증정 행사를 진행한다고 4일 밝혔다.


'서울우유 A2+ 220mL우유'는 전용목장에서 자란 젖소의 100% 국산 원유만을 사용하며 체세포수 1등급과 세균수 1A등급을 받았고 서울우유의 신공법인 EFL(신선 수명 연장 공법) 공법을 적용해 우유 본연의 신선함과 품질을 담았다. 우유 섭취에 불편함을 느끼는 소비자나 고품질 우유를 원하는 소비자를 위한 첫 우유로 적합해 건강과 소화에 민감한 소비자들 사이에서 인기를 끌며 누적 판매량 2200만개를 기록했다.


이를 기념해 서울우유는 ‘서울우유 A2+ 220mL 일주일 체험팩’을 준비했다. 220mL 제품 7개로 구성된 체험 패키지로 4일부터 서울우유 네이버 브랜드 스토어에서 판매되며 오는 7일부터 순차적으로 무료배송 된다. 한정판 패키지를 구매한 소비자를 대상으로 서울우유에서 제작한 ‘A2+우유’ 한정판 키링&파우치도 증정한다.


조혜미 서울우유 우유마케팅팀 차장은 “이번 A2+우유 일주일 체험팩은 누적 판매 2200만개 달성을 기념해 특별히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소비자 니즈에 맞춘 건강한 제품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것”이라고 전했다.


lsy@thevaluenews.co.kr

[저작권 ⓒ 더밸류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TAG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24-11-04 15:25:38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버핏연구소 텔레그램
기획·시리즈더보기
재무분석더보기
제약·바이오더보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