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호 전문 브랜드 ‘바른샤시’가 고품질 창호 제조와 시공을 아우르는 토탈 서비스를 추구하며 고객만족도를 높인 결과 신뢰 받는 브랜드로 인정받았다.
바른샤시는 ‘2024 한국품질만족도 1위’에서 건축(창호) 부문을 3년 연속 수상했다고 22일 밝혔다.
바른샤시는 제조부터 시공까지 철저한 관리 시스템을 도입해 품질을 높여왔다. 이로써 고객들의 신뢰를 얻고, 업계에서도 인정받는 브랜드로 자리매김했다.
특히 ‘바른공정시스템’을 도입해 체계적으로 품질을 관리하고 있으며, 이는 제품의 안정성과 신뢰성을 크게 향상시켰다. 바른샤시는 단순히 제품을 제공하는 데 그치지 않고, 고객의 다양한 요구에 부응하기 위해 지속적으로 연구개발(R&D)을 수행하고 있다. 이를 통해 고품질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제공하며, 업계의 샤시 기준을 제시하고 있다.
또, 바른샤시는 창호 시장에서 차별화된 경쟁력을 유지하기 위해 SK주식회사 C&C와 협력하여 디지털 전환(DX) 사업을 추진 중이다. 이 협업을 통해 제조 공정의 효율성을 높이고, 더 높은 품질의 제품을 보다 신속하게 제공할 수 있는 시스템을 구축하고 있다. 바른샤시의 디지털 전환 사업은 제품 품질 향상뿐 아니라 고객의 요구를 보다 신속하고 정확하게 반영하는 데 큰 도움이 될 것으로 보인다.
이외에도 국제 표준에 맞춘 품질 관리 체계를 강화하고자 ISO 인증 획득 등을 계획하고 있으며, 이러한 노력은 바른샤시가 앞으로도 고객들에게 신뢰받는 브랜드로 자리잡게 하는 중요한 계기가 될 것이다.
관계자는 “바른샤시는 단순한 제품 제공을 넘어, 고객 중심의 서비스와 고품질 창호 제공으로 업계에서 꾸준히 성장하고 있다. 바른샤시의 품질 목표는 단순한 경쟁을 넘어, 고객에게 최상의 가치를 제공하는 데 있다. 이로 인해 바른샤시는 지속적으로 혁신을 추구하며, 샤시의 기준을 설정해 나가고 있다”고 밝혔다.
이어 “앞으로도 끊임없는 혁신과 품질 개선을 통해 국내뿐 아니라 글로벌 시장에서도 인정을 받을 수 있는 브랜드로 성장할 계획”이라고 덧붙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