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뚜기는 '진하게 끌린다! 오뚜기 진라면' 컨셉의 신규 TV 광고를 공개했다고 7일 밝혔다.
광고는 고등학생 4명이 노을이 깔린 하교 시간에 ‘라면 먹으러 가자’고 하며 편의점으로 뛰어가는 장면으로 시작된다. 학생들은 진열된 수많은 라면 중 ‘진라면 매운맛’을 선택하고 땀을 흘리면서도 국물까지 들이키며 ‘진라면 매운맛’을 즐기는 모습을 보여준다.
이번 광고는 실제 친구 사이인 일반 고등학생들이 출연해 방과 후 편의점에서 진라면을 먹는 모습을 통해 진라면의 브랜드 경험 가치를 표현한다. ‘진라면 매운맛’을 맛잘알(맛을 잘 알고 있는 사람)들이 즐길 수 있는 라면으로 표현해 차별화된 매력을 보여줬다.
이번 광고는 TV를 시작으로 유튜브 등 다양한 오뚜기 온라인 채널을 통해서 공개될 예정이다.
오뚜기 관계자는 “이번 TV 광고는 실제 친구 사이의 일반 고등학생을 앞세워 진한 국물맛을 내는 ‘진라면 매운맛’을 통해 더 맛있게 매워진 진라면 매운맛의 매력을 선보이고자 했다”며 “이 광고를 보면 당장 편의점으로 달려가 진라면 매운맛을 사고 있는 나의 모습을 발견할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